입소문의 비결 ‘감동 서비스’
일반적으로 치킨하면 기름에 튀겨낸 닭을 떠올리기 마련이다. 하지만 그들은 차별화된 방법을 선택했다. 닭고기를 굽는 방식을 선택한 것. 이곳의 모든 메뉴는 전용 그릴에서 200℃의 고온으로 12~13분간 구워낸 베이크 치킨을 바탕으로 한다. 건강을 생각하는 고객들의 주문이 많은 편이다.
2. 매장을 내 집보다 깨끗하고 깔끔하게 관리한다
부부는 매장을 내 집보다 더 깨끗하게 유지하려고 노력한다. 기름을 쓰지 않아 주방 바닥이 깨끗한 편인데도 바닥을 수시로 닦아준다. 주방에서 나왔다 다시 들어갈 경우에는 반드시 손을 씻는다. 재료의 신선함 유지는 기본이다. 청결한 관리는 고객에게 신뢰감을 주고, 재방문으로 이어진다.
3. 고객에게 아낌없이 베풀어라
아이가 있는 고객에게는 떡볶이를, 매콤한 메뉴를 주문한 고객에게는 누룽지탕을 무료로 주기도 한다. 생일잔치, 부녀회 야유회 등 단체주문이 있을 경우에는 음료수 서비스는 기본이다. 아낌없는 서비스는 고객 감동으로 이어지고 매출 상승효과를 가져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