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동균 군수 “‘함께 행복한 양평읍’ 실현 위해 최선의 노력 다할 것”
13일 열린 제40회 양평읍민의 날 기념식에서 정동균 군수가 표창 수상자와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양평=일요신문] 김현술 기자 = 제40주년 양평읍민의 날 기념식이 13일 오전 10시 양평읍 갈산공원 야외무대에서 열렸다.
이날 기념식에는 정동균 군수와 정병국 국회의원, 도의원, 군의원, 기관사회단체장, 주민 등이 참석해 양평읍민의 날을 축하했다.
기념식은 브리스밴드의 식전행사에 이어 국민의례, 시상, 기념사, 축사, 행사선언 순으로 진행됐다.
김승호 읍장은 “오늘 뜻 깊은 읍민의 날 행사를 준비하는데 수고하신 양평읍체육회와 이장단, 기관단체장들께 깊은 감사를 드린다”면서, “또한 제3회 갈산 누리봄 축제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작년 말부터 열심히 준비를 해 오신 축제 추진단 여러분께도 가슴 속 깊이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고 말했다.
정동균 군수는 축사에서 “양평읍이 양평군의 중심 도시로서 양평군 발전의 견인차 역할을 해야됨은 물론 배려하고 존중하고 복지공동체를 통해서 읍민 모두가 행복하는 양평읍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정병국 국회의원과 황선호 군의원, 이영주 도의원도 축사를 통해 제40회 양평읍민의 날과 제3회 갈산 누리봄 축제의 성공적 개최를 축하했다.
이날 기념식에서는 지역 발전에 기여한 주민에 대한 감사패와 표창장 수여식이 진행됐다. 김용균, 안정화씨가 양평읍체육회 감사패를, 김영화, 김외득, 조성옥, 김은선, 최광분씨가 군수 표창을, 문범식, 최광윤씨가 군의장 표창을, 조용준, 송운학, 조민자, 류낙영씨가 국회의원 표창을, 서흥원, 이면순, 이충환씨가 도의원 표창을 수상했다.
한편, 정동균 군수 부부와 정병국 국회의원, 도의원, 군의원 등 참석자들은 기념식 후 양평농협이 후원한 ‘행복나눔 축제’에 참석, 창대리 꽃동산까지 왕복 2km 벚꽃길을 걸었다.
축사를 하는 정동균 양평군수
13일 열린 제40회 양평읍민의 날 기념식에서 참석자들이 국민의례를 하고 있다.
김승호 양평읍장이 체육회 감사패를 수여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송요찬 부의장이 군의장 표창 수여 후 수상자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정병국 국회의원이 표창 수여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이영주, 전승희 도의원이 표창 수여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기념사를 하는 김승호 양평읍장.
축사를 하는 황선호 군의원
축사를 하는 정병국 국회의원
축사를 하는 이영주 도의원.
행사 선언을 하는 홍승용 양평읍체육회 명예회장.
기념식 후 참석자들이 양평농협이 후원한 ‘행복나눔 축제’에 참석했다.
‘행복나눔 축제’에 참석한 정동균 군수 부부가 벚꽃길을 걷고 있다.
‘행복나눔 축제’ 중 기념촬영을 하는 정동균 군수 부부와 정병국 국회의원
남한강변 벚꽃길에 만개한 벚꽃
‘행복나눔 축제’를 후원한 양평농협 한현수 조합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정동균 군수 부인 박은미 여사가 군청 홍보팀 톡톡tv 부스 앞에서 즐거운 표정을 하고 있다.
ilyo033@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