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월미도 살인사건> | ||
애플씨어터가 가을 신작으로 내놓는 이 작품은 하이퍼리얼리즘과 연기자 앙상블을 잘 보여 주는 작품이다. 월미도해변에서 발견된 19세 여인의 시체를 놓고 그 사건을 해결해 가는 세 명의 형사들과 용의자로 추정되는 한 직공의 취조과정을 담고 있는 이 작품은 인간 내면의 따스함을 잘 드러내 준다. 마치 록밴드와 같은 음악의 연주로 극의 박진감을 더욱 살렸다. 12월31일까지 인켈아트홀 2관.
◆축제 - 내장산 단풍축제◆
국내 최고의 단풍을 자랑하는 내장산에서 열리는 가을 축제. 정읍시가 주관하는 이번 축제는 유태평양의 비나리 공연, 경음악단 공연, 프린지 공연, 단풍가요제, 조운형의 가요세상(공개녹화방송), 캠프파이어, 단풍헤어쇼 및 보디페인팅쇼, 청소년 페스티벌, 국악공연, 교통방송가요제(생방송) 등의 행사와 상설공연인 페이스페인팅, 거리의 화가, 행위예술, 캐릭터 피에로 거리공연 등이 다채롭게 펼쳐진다. 11월2일, 3일 이틀 동안 내장산국립공원 제5주차장에서 벌어진다.
◆전시 - 무역센터 국화 페스티벌◆
도심 속에서 가을을 느끼게 해줄 국화 전시회. 무역센터 전역을 조형관(동측광장)과 작품관(중앙광장)의 두 곳으로 나누어 개최되는 이번 전시회는 6개월 전부터 개별 농가에서 위탁 재배된 양질의 국화가 전시된다. 특히 장애인 특수학교(11개교)에서 직접 재배한 작품들도 전시되어 뜻을 더한다.
조형관에는 링국화와 대국, 입국대작, 목부작, 현애작 등의 국화작품을 비롯하여 다보탑을 형상화한 7층 높이의 국화 탑과 세계지도탑, 꽃배, 물레방아와 부엉이 등의 상징적이고 재미있는 작품들이 전시되며 작품관에는 국화를 이용한 분재, 분경, 품종별 대국, 현애작, 다륜대작 등 국화 본연의 아름다움을 감상할 수 있다. 11월10일까지. 문의 02-6000-11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