같은 대학에 다니는 지혜와 수경은 연극반 선배인 상민을 좋아한다. 그러나 호들갑스러운 수경은 친구 지혜에게 상민에게 전해줄 연애편지 대필을 부탁하게 되고, 지혜는 어쩔 수 없이 수경의 이름으로 자신의 마음을 상민에게 고백한다.
지혜는 자신이 쓴 연애편지로 수경과 상민이 맺어지는 것을 지켜보며 안타까워 하지만, 우연하게도 상민과 자꾸만 마주치게 된다. 그러던 어느 날, 지혜는 다락방에서 우연히 엄마 주희의 비밀상자를 발견하고, 자신의 사랑과 너무나 닮은 엄마의 클래식한 사랑을 조금씩 알게 된다. 출연 손예진 조인성. 1월30일 개봉 예정.
◆새 앨범 - ‘매치박스 트웬티’ 출시◆
산타나와 함께 한 ‘Sm-ooth’로 국내팬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던 롭 토마스가 이끄는 최고의 록밴드 ‘매치박스 트웬티’의 새 앨범
◆공연 - 뮤지컬 ‘캣츠’ 내한◆
브로드웨이에 새 역사를 기록한 뮤지컬. 영국 시인 T.S. 엘리어트의 시집 <지혜로운 고양이가 되기 위한 지침서>를 바탕으로 한 이 작품은 각기 다른 성격과 개성을 지닌 고양이들의 모임을 뮤지컬로 만든 것이다.
극장에 들어서는 순간, 집채만한 크기의 깡통과 쓰레기로 뒤덮인 무대가 환상의 세계로 인도한다. 공연이 시작되면 진짜 고양이 뺨칠 정도로 그럴듯한 분장과 의상을 입은 배우들이 무대와 객석을 누비며 관객을 흥분시킨다. 누구나 알기 쉬운 고양이의 캐릭터를 인생에 비유해 영어나 연극에 대한 이해 없이도 감상할 수 있는 장점을 지녔다. 1월29일부터 3월2일까지 예술의전당 오페라극장. 문의 02-511-6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