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 미스터리’라는 색다른 장르를 표방한 <4인용 식탁>은 자꾸만 다른 사람의 과거가 보이는 여자와, 어느날 갑자기 귀신을 보게 된 남자의 무서운 비밀에 얽힌 이야기다.
결혼을 앞둔 인테리어 디자이너 정원은 지하철에서 어린 아이들의 죽음을 목격한 뒤로, 신혼집 식탁에 아이들의 귀신이 자꾸만 나타난다. 그러던 어느날, 대로변에서 갑자기 잠들어 버리는 기면증을 앓고 있는 여자 연을 만난다.
그녀가 자신처럼 귀신을 볼 수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된 정원은 연이 자신의 공포의 비밀을 풀어 줄 것이라 직감한다. 그러나 연을 통해 자신의 과거에 얽힌 무서운 비밀을 알게 된 정원은 더 큰 혼란에 빠지고, 베일에 싸였던 연의 사연이 드러나면서 그녀에 대해 의문을 갖기 시작하는데….
감독 이수연, 출연 박신양 전지현 유선. 8월8일 개봉.
◆콘서트 - 이선희 ‘여름 이야기’◆
이선희는 이번 소극장 공연을 통해 ‘Maria’ ‘Calling You’ 등의 애창 팝송과 ‘J에게’ ‘나 항상 그대를’ ‘아름다운 강산’ 등 자신의 히트곡들을 부른다. 이와 함께 ‘여름’ ‘해변으로 가요’ ‘모닥불’ ‘여행을 떠나요’ 등의 여름노래를 기타 반주에 맞추어 관객과 함께 부르는 시간도 마련했다.
방송인 조정린, 과학강사 장하나, 최고의 패션 스타일리스트 정윤기, 메이크업 아티스트 김선희, 요가박사 원정혜, 개그맨 김미화 등이 돌아가면서 매 회마다 이야기 손님으로 출연, 유쾌하고도 즐거운 웃음을 선사한다.
8월8일부터 31일까지 대학로라이브극장. 문의 02-744-67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