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중·고등부 22개 팀 수상…전국 본선 참가 기회 부여
[일요신문] ‘제9회 대한민국 청소년 끼 페스티벌’ 광주·전남 예선 결과가 발표됐다.
지난 5월 25일 광주전남공동혁신도시한전KDN 빛가람홀에서는 청소년 끼 페스티벌 광주·전남 예선전이 열렸다.
대한민국 청소년 끼 페스티벌은 청소년들의 재능 발굴과 인재 양성을 통해 대한민국 문화발전을 목표로 하고 있다. 다양한 재능을 가진 청소년들이 함께 모여 서로 꿈과 열정을 나누고 소통하는 장의 역할을 하고 있다.
광주·전남 예선은 매년 뛰어난 기량의 청소년들을 선발, 전국 본선에서 입상자를 배출해왔다. 올해는 초·중·고등부에서 각각 9, 8, 5개 팀이 수상팀으로 선정됐다.
이날 수상자로 선정된 22개 팀은 오는 7월 말 또는 8월 초에 개막할 끼 페스티벌 전국 본선에 참가할 자격이 주어졌다. 본선 장소는 성남시청 온누리홀이 될 전망이다.
김상래 기자 scourge@ilyo.co.kr
▲다음은 ‘제9회 대한민국 청소년 끼 페스티벌’ 광주·전남 예선 수상 명단 초등부 대상 나주초 금상 유안초 은상 호남 SB 동상 해피투게더 장려상 드림아이 특별상 화개초, 새별초, 빛가람초, 광림초 중등부 대상 운림중 금상 벨라밸리 은상 김무선 동상 김예서 장려상 김나영 특별상 대자중 특별상 양채린 최정연 이유림 고등부 상 T.T CREW 금상 링컨하우스 은상 김해은 장려상 화순군청소년문화의집 특별상 장시온·김영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