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리사 첫 콘서트 ‘탱큐’
[공 연]
지난해 말 첫 앨범을 선보이며, 차세대 R&B 디바로 떠오른 리사의 첫 번째 단독 콘서트. 섬세하고 깊이있는 보컬톤이 돋보이는 리사의 첫 앨범은 발매하기도 전에 가요계에 입소문이 나기 시작해 박정현 이현우 이승철 등 가요계 대선배들의 러브콜을 받아 냈다. 올해에도 조성모 이승환 BUZZ 등의 대형 콘서트에 게스트로 출연했고 최근에는 보아 백지영 공효진 등의 톱스타가 리사의 ‘사랑하긴 했었나요’를 휴대폰 컬러링으로 사용한다는 사실이 알려지며 화제가 되기도 했다.
3월20일 오후 4시, 7시30분 남대문 메사팝콘홀.
3월21일 일요일
- 주말연속극 <장미의 전쟁>
[T V]
오후 7:55 MBC 방송
주말연속극 <회전목마>의 후속으로 3월20일 첫 방송되는 <장미의 전쟁>은 정말 화려한 싱글 같던 여자가 그 생활을 청산하고 더 좋은 ‘둘’이 되기 위해 싸우고, 퇴짜 맞고, 때로 각막이 상하도록 울기도 하지만, 결국 정말 좋은 둘이 되어 가는 이야기다. 또, 자존심에 밀려 사랑의 고백조차 제대로 하지 못한 채 어느새 더블이 되었던 여자가 사랑을 의심하며 싱글로 돌아가려 하지만, 정말 아름다운 건 하나가 아닌 ‘둘’이라는 것을 깨달아 가는, 로맨틱하고도 즐거운 이야기이다.
때로 상처 받고 때로 좌절하지만 사랑을 믿고 그 따스함을 잃지 않는 밝고 긍정적인 인물들이 벌이는 유쾌한 사랑전쟁을 통해 흥미를 극대화시키고, 생활에 지친 시청자들에게 웃음과 감동이 담긴 따뜻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출연 최수종 최진실 송선미 류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