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편, 시흥시보건소 건강도시과는 2009년에 처음 제정된 시흥시 건강도시 기본 조례에 따라, 시민과 함께 만들어 가는 건강도시 조성에 힘써왔다.
박명희 시흥시보건소장은 “지난해 코로나19 대응으로 바쁜 와중에도 건강도시 조성을 위해 끊임없이 지원해주신 데 감사드리며, 올해도 시민이 중심이 되는 건강도시 및 감염병 없는 도시, 시흥을 위해 힘써주시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손시권 경인본부 기자 ilyo22@ilyo.co.kr

▶ 일요신문i는 한국기자협회, 인터넷신문윤리위원회, 일요신문 윤리강령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선거 앞 불쑥 꺼낸 '2조 원 카드'…성남시, 재개발·재건축 지원책 뒷말
특정 민원 도배에 흔들린 공론장…성남시 자유게시판 폐지 방침 논란
신청 안 하면 못 받는다고? 경기도 여성청소년 생리용품 지원 '사각지대' 우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