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신문]hy가 새해를 맞아 결심한 다이어트를 ‘작심삼일’로 끝나지 않도록 ‘그린키트 정기배송’을 신청하는 고객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그린키트 정기배송’은 샐러드 정기구독 프로그램이다. 매일 신선하게 생산되는 총 8가지 그린키트 중에서 고객이 선택한 샐러드를 정해진 시간에 집 앞까지 전달해준다. 배송 주기와 식단 기간을 생활방식에 맞춰 설정할 수 있어 편리하다. 주3일, 주 5일 2가지 프로그램과 2주, 4주, 8주, 12주 식단을 서비스 중이다.
가장 신선하게 전달하기 위해 프레시 매니저가 냉장 카트 ‘코코’에 담아 매회 전달한다. 배송비도 무료다.
hy는 새해를 기념해 2022명을 대상으로 그린키트 정기구독 시 ‘체중계’ 또는 ‘샐러드 볼’을 무상으로 지원한다. 2월 28일까지 프레딧에서 신청가능하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희망하는 샐러드 프로그램을 선택하면 선택한 선물이 2 주안에 배송된다.
그린키트 전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1월 31일까지 리뷰 이벤트도 진행한다. 구매한 상품 리뷰를 작성해준 고객 22명을 선정해 적립금 5만 원을 제공한다.
이정빈 hy마케팅 담당은 “한 해를 시작하며 많은 사람들이 다이어트를 시작하지만 체중 조절에 성공하는 사람은 많지 않다.”며 “정기적으로 배송되는 ‘그린키트 정기배송’은 건강한 식단구성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그린키트 정기배송은 식단에 따라 최대 25% 할인을 지원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건강한 식단을 시작할 수 있다.
김민호 기자 mh0508@ilyo.co.kr
김민선7 KLPGA투어 최종전 위믹스 챔피언십 우승. 치열한 연장 승부 끝에 대방건설과 함께 생애 첫 트로피 차지
온라인 기사 ( 2024.11.18 16:5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