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복합문화공간 타임스퀘어, 갑진년을 기념해 일러스트 작가 제이비한과 아트 컬래버레이션
- 푸른 용 캐릭터와 네잎클로버 활용한 아트로, 방문객들에게 행운을 기원하는 의미
- 서울 영등포 몰 내외부는 물론, 공식 홈페이지와 SNS 채널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어
- 타임스퀘어 담당자 "앞으로도 고객의 일상 속 특별한 '나이스 타임(Nice Time)'을 선사할 수 있도록 다채로운 콘텐츠 선보일 것"
경방 타임스퀘어가 푸른 용의 해 갑진년을 기념해 공식 홈페이지와 서울 영등포 몰 내외부를 일러스트 작가와의 아트 컬래버레이션 작품으로 꾸민다.
작가 제이비한(J.B Han)과 컬래버를 통해 탄생한 일러스트는 청룡 캐릭터와 네잎클로버를 넣어 푸른 용의 해를 표현하고 타임스퀘어를 방문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행운을 기원한다는 의미를 담았다. 해당 아트는 타임스퀘어 공식 홈페이지와 SNS 채널은 물론, 서울 영등포 건물 외벽 현수막, 출입문 도어스티커, 몰 내외부 터치스크린 등의 디스플레이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제이비한은 스토리를 담은 그림과 특유의 밝고 화려한 색채로 주목 받는 일러스트레이터다. 의류 브랜드 베스띠벨리 컬래버 의류 론칭, 네이버 검색창 스페셜 로고 제작, 그레이트북스의 그림책 ‘호두까기 인형’ 일러스트를 그리는 등 여러 분야에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타임스퀘어 마케팅 담당자는 “새해를 맞아 타임스퀘어를 찾아주시는 고객들을 위해, 힘찬 출발을 응원하고 행운을 기원하는 의미를 담은 아트 컬래버레이션을 준비했다”라며, “앞으로도 고객의 일상 속 특별한 '나이스 타임(Nice Time)'을 선사할 수 있도록 다채로운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제이비한과의 아트 컬래버는 2024년 2월 말까지 타임스퀘어 공식 홈페이지, 서울 영등포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김선호 기자 Sh555@ilyo.co.kr
김민선7 KLPGA투어 최종전 위믹스 챔피언십 우승. 치열한 연장 승부 끝에 대방건설과 함께 생애 첫 트로피 차지
온라인 기사 ( 2024.11.18 16:5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