빛에 따라 보여지는 컬러를 달리하는 나스 듀얼 인텐시티 아이섀도우의 오묘한 색감은 눈동자를 더욱 빛내주고 그 찬란한 빛이 오래 지속된다.
나스 듀얼 인텐시티 아이섀도우의 텍스처는 눈가에 가볍게 밀착돼 단계적으로 자연스럽게 연출이 가능해 다른 컬러와도 쉽게 어울린다.
특수하게 제작된 ‘Wet & Dry 포뮬러’의 아이섀도우는 두 가지 방법으로 사용이 가능하다.
Wet 포뮬러는 물을 조금 섞어 사용하면 강렬한 터치로 섬세한 라인과 함께 볼드한 컬러 연출이 가능하다. Dry 포뮬러는 건조한 상태에서 부드럽고 자연스러운 눈매를 표현하며 사용시 가루날림이 적다.
나스 웻 앤 드라이 아이섀도우 브러쉬를 이용하면 각도나 강약 등 사용 방법에 따라 다양한 표현이 가능하다. 넓게 펴 바르거나 다른 컬러와도 쉽게 블렌딩 할 수 있으며 아이라인 같은 섬세한 표현 역시 가능하도록 디자인됐다.
나스 듀얼 인텐시티 아이섀도우는 그리스 로마 신화에 등장하는 ‘안드로메다’ ‘디오네’와 같은 신의 이름과 별의 명칭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됐다. ‘데스데모나’와 같은 셰익스피어의 작품 속 인물에서도 따왔다.
‘칼리스토’, ‘히말리아’, ‘유로파’ 등 12개의 컬러에 담긴 열두 가지의 이야기로 가득한 나스 듀얼 인텐시티 아이섀도우는 오는 7월 출시 예정이다.
송기평 기자 ilyo11@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