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으로 유명한 사진 작가 마리오 테스티노(Mario Testin)가 촬영한 이번 광고 캠페인은 캘리포니아 남부에서 촬영됐다.
콘셉트는 진한 매력과 여유로움의 밸런스로 알려졌으며 컬렉션 런웨이 모델인 모델 카르맨 페다루(Karmen Pedaru)와 마이클 코어스 남성복 라인의 새로운 얼굴인 벤자민 에이뎀(Benjamin Eidem)이 함께 했다.
마이클 코어스는 “이번 시즌은 캘리포니아의 여유로운 삶에서부터 영감을 받았다”며 “이러한 이미지들을 통해 여유롭고 편안한 젯셋 감성을 표현하고 싶었다”고 전했다.
이번 글로벌 캠페인은 인터내셔널 매거진 보그, 하퍼스 바자, 베니티 페어의 미국판을 시작으로 전 세계 12개 매체에 소개될 예정이다.
2014 스프링 지면 광고 캠페인은 미국, 유럽, 아시아 지역의 39개국 나라의 인터내셔널 매거진과 여러 가지 온라인 미디어 채널, 옥외 광고를 통해 만나 볼 수 있다.(사진=마이클 코어스 제공)
송기평 기자 ilyo11@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