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년에 매물로 나오나…‘흑자 전환’ 에어프레미아 매각 기상도
[일요신문] 에어프레미아가 내년 시장에 매물로 나올 것으로 전망되면서 인수전에 어떤 후보가
[단독] 제주항공 7건 37억…최근 5년 항공안전법 위반 항공사 과징금 내역
[일요신문] 최근 5년간 항공안전법 위반으로 국내 항공운송사업자(항공사)가 과징금을 부과받
실적은 역대급인데…진에어 주가 부진한 내막
[일요신문] 호실적과 인수합병(M&A) 기대감에도 진에어의 주가는 좀처럼 반등하지
문제는 가격인데…‘유럽 취항’ 티웨이항공 경쟁력 제고 안간힘
[일요신문] 티웨이항공이 대형항공사(FSC)와 외항사의 경쟁 속에서 유럽 노선에 안착할 수
[다시 해외여행 Q&A] 국적 대형항공사들이 카고 노선만 띄우는 까닭
[일요신문] 최근 항공업계에선 ‘카고(화물) 위주로 비행기가 뜬다’는 말이 나오고 있다.
에어프레미아 새 항로 ‘하이브리드 항공사’로 비상할 수 있을까
[일요신문] 에어프레미아가 새로운 전환점을 맞고 있다. 최대주주인 사모펀드는 경영권 매각을
한진그룹의 아시아나항공 인수 지연에 진에어 난감해진 까닭
[일요신문] 한진그룹 계열 저비용항공사(LCC) 진에어의 실적 회복 기미가 보이지 않는다.
제주항공의 이스타항공 인수 앞과 뒤…LCC 구조조정 신호탄?
[일요신문] 지난 18일, 애경그룹 계열 저비용항공사(LCC) 제주항공이 이스타항공 인수를
제주항공 밸류얼라이언스 기대와 우려 교차 까닭
[일요신문] 제주항공이 지난 5월 16일 아시아·태평양지역 저가항공사(LCC&
제1697호 뉴스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