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신문]차 소유주들은 보다 쉽고 간편하고 효율적으로 차량을 관리하고자 하는데 세차는 주기적으로 해줘야 하는 부분으로 매번 세차장을 이용하면 비용 부담이 만만치 않다.
셀프로 세차를 하는 것이 귀찮고 부담스럽게 느껴지는 추운 겨울철은 더욱 그러하다. 추운 날씨에 세차를 하려면 1시간 이상 소요되고 깨끗하게 세차한 차량은 왁스나 실란트를 발라주지 않으면 금방 더러워지기 때문에 각별한 주의를 요하게 된다.
이러한 문제점을 해결해주는 자동차용품 케미컬가이의 ‘에코스마트’는 물 없이 세차 가능한 제품으로 주차장 등 실내에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겨울철 세차를 경제적이면서 쉽고 간편하게 해준다.
고농축 에코스마트는 워터리스 디테일링 시스템으로 왁스나 실란트를 발라줄 필요 없이 간단히 15분~20분만에 세차와 왁스를 한번에 끝낼 수 있는 제품으로,기존 8:1이던 물과 고농축 에코스마트 비율을 최대 16:1로 높여 보다 경제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개발되었다.
또한,친환경 천연 카나우바 에멀전과 향상된 스크래치 방지 서스펜션 기능 그리고 광택 강화성분 결합을 통해 클렌징, 광택, 도장면 보호 작업을 한번에 쉽게 할 수 있는 워터리스 시스템으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워터리스 에코스마트를 스크래치 없이 사용하기 위해서는 고르게 분무하고 깨끗한 타월로 닦아내는 것이 중요하다. 이에 크와자 비너스 1.5L와 더즌 타월을 함께 사용하면 더욱 간편하고 경제적이다.
케미컬가이는(Chemical Guys)는 32년이 넘은 미국의 대표적 전문가용 케미컬 제조 및 개발 회사로,가격적인 부분만이 아니라 최상의 재료를 사용하여 독특한 포뮬러로 생산된 제품으로 가격대비 최고의 제품으로 환영 받고 있다. 스마트왁스 코리아는 매년 12월, 전 제품 할인이벤트를 진행한다.
온라인 뉴스1팀 ilyo22@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