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신문]위치기반 통합 O2O 커머스 플랫폼 ‘얍(YAP)’이 11월 25일부터 12월 8일까지 앱 이용자들에게 세바스치앙 살가두의 사진전 ‘GENESIS’의 무료입장 쿠폰을 증정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얍(YAP) 앱 메인 화면에 있는 ‘세바스치앙 살가두 GENESIS 무료 입장권 증정’메뉴를 클릭하면 쿠폰을 받을 수 있다. 다운로드 받은 쿠폰은 앱 내 ‘My 지갑’에서 확인할 수 있다.
얍(YAP)은 사용자의 위치를 기반으로 소비자가 필요한 장소에서 즉시 사용 가능한 혜택을 제공하는 신개념 모바일 지갑이다. 소비자가 매장에 들어서면 자동으로 스마트폰에 팝업 알림을 통해 각종 할인 정보를 알려주며 이외에도 쿠폰, 모바일스탬프, 멤버십 포인트 적립, 결제까지 하나의 앱에서 제공한다.
2015년 1월 15일까지 세종문화회관 예술동에서 전시되는‘GENESIS展’은 세계적인 다큐멘터리 사진작가 세바스치앙 살가두가 2004년부터 8년에 걸쳐 120국을 다니며 찍은 사진들을 전시하는 대규모 프로젝트다.
얍(YAP)의 관계자는 “제네시스전은 20~30대에게 인기가 있는 전시회인 만큼 얍(YAP)의 주 사용자에게 좋은 혜택”이라며 “쇼핑과 생활 전반을 업그레이드 할 수 있는 앱으로 발전시켜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온라인 뉴스1팀 ilyo22@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