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신문]스포츠 컬쳐를 메인테마로 스트리트패션을 추구하는 ‘릴리즘프로덕트’는 신발을 메인으로 어패럴 카테고리와 만나 스트릿 라이프를 제시할 수 있는 패션아이템들을 제작, 생산한다. 세련된 스타일이지만 발을 편안하게 감싸주는 기능성 또한 뛰어나 활동량이 많은 젊은층이 많이 찾는 스트릿 패션 브랜드이다.
슬립온, 부츠, 하이탑, 샌들 등 다양한 아이템에 블랙 앤 화이트의 조화를 이용하여 ‘릴리즘프로덕트’만의 아이덴티티가 보여지는 스타일로 재탄생 시키는데 그중 캐주얼한 스타일링에서 포멀한 스타일링까지 믹스앤매치하여 부담없이 착용할 수 있는 레더슬립온은 가장 큰 인기를 누리고 있는 베스트 코디 아이템이다.
하이탑은 릭오웬스 컨버스, 릭오웬스 나이키, 릭오웬스 모노크롬과, 슬립온은 디그낙, 생로랑의 클리퍼 등과 큰 차이가 없다. 그러나 위 브랜드들의 1/5라는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하고 있으며 내구성이 강하고 퀄리티가 좋아 개성있는 패션을 추구하는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릴리즘프로덕트’ 신발은 주문 후 제작이 들어가는 수제화 상품으로 교환, 환불이 불가능하다. 신발 외 맨투맨, 티셔츠, 후드셔츠, 바지 등 다양한 제품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최근 스포츠 의류 브랜드 ‘챔피온’과 콜라보레이션을 출시하여 시선을 끌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힙합퍼, 분트 등 온라인 사이트 또는 강남구 신사동 가로수길에 위치한 ‘어라운드 코너’ 명동 ‘컬쳐스타’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온라인 뉴스1팀 ilyo22@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