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통편리한 중문지역에 위치 한 힐링단지
최근에는 국내 자연경관 중 제일이라 할 수 있는 제주도에서 새로운 보금자리를 마련하는 이들이 많아졌다. 세계7대 자연경관으로 선정될 만큼 세계적으로 아름다운 자연을 가진 곳으로, 2002년 생물권보전지역 선정에 이어 세계자연유산, 세계지질공원 등 3개의 타이틀을 가질 만큼 남다른 자연경관을 자랑한다.
이러한 제주지역에서 전원생활을 시작하는 이들이 많아지면서 새롭게 관심을 받고있는 지역이 있다. 제주도 중문(서귀포)의 중간지역에 위치한 애월읍은 교통이 편리하며, 자연경관이 좋아 개발이 집중되고 있다.
소길메디치는 천혜의 자연과 조화를 이른 품격 높은 주거공간을 선보이며, 6세대로 이뤄진 단지 설계로 사람과 자연이 소통할 수 있는 전원생활의 최적의 힐링단지다. 총 면적은 130.75 m²로 1층 면적 94.12 m², 2층 면적 36.63 m²으로 제주만의 자연경관을 최대한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
개인정원과 카페테리아로 이용 가능한 1, 2층 테라스 설계는 실용성을 높이고 감성이 조화를 이룰 수 있는 나만의 공간을 선사하며, 특히 바다와 한라산 방향의 뷰를 한번에 즐길 수 있는 공간설계를 통해 자연과 통하는 차별화 된 휴식공간을 제공한다.
소길메디치는 제주국제공항까지 20~25분 거리에 위치하며 평화로, 1136번 도로와 인접해 신제주 및 제주시 전 지역을 20~30분 이내에 이동이 가능하다. 애월해안도로, 한남리해안가등이 인접해 한라산 제주의 자연을 가까이서 즐길 수 있고, 기존마을이 가까이 있어 안정적 생활환경이 가능하다.
은퇴 후, 전원생활을 꿈꾸거나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별장, 기업 또는 단체의 별장으로 활용하기에 최적의 조건을 갖춘 소길메디치는 친환경 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하는 행복한 생활주거 공간이다.
온라인 뉴스1팀 ilyo22@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