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한라산 가자투어, 이색 어버이날 효도법 제시 ... 디너쇼 알찬 구성 눈길
한라산 가자투어는 제주에서 효도관광, 콘서트와 코미디쇼, 봄 맞이 꽃축제 등 3가지 테마의 가수 조항조, 코미디언 남보원, 이용식 그랜드 디너쇼 패키지를 선보였다.
이번 패키지는 어버이날 특집으로 판매되는 것으로 디너쇼와 특식을 포함하는 알찬 구성이 눈길을 끈다.
우선 그랜드호텔 투숙객에게는 전객실 디럭스룸과 KAL호텔 투숙시 천연 암반수 사우나 티켓, 아스타 호텔 이용시 선착순 100명에게 슈페리어룸으로 업그레이드 및 천연 암반 사우나 티켓 제공, 여행 손님 모두에게 허브족욕 체험 기회를 부여한다.
이와 함께 특급 그랜드 호텔 석식 뷔페 만찬으로 오감을 만족시키는 시간과 예약 100명에게 그랜드 호텔 디너쇼컨벤션홀 VIP 좌석이 제공된다.
그랜드 디너쇼는 제주 여미지 식물원, 장생의 숲길 등 제주 대표 관광지 여행일정과 제주 은갈치조림, 전복죽, 라이브키친 스타일의 그랜드호텔 디너뷔페, 제주산 꿩전골, 꿩만두, 메밀면 등 모든 일정 별미 특식이 포함돼 있다.
이 상품에 대한 패키지는 항공, 숙박 그랜드 디너쇼, 노옵션 포함 35만5000원부터 예약 가능하다.
디너쇼는 오는 5월6일과 7일 출발하며 5월7일 오후 7시 제주 그랜드 호텔 컨벤션홀에서 개최된다.
이동수 한라산 가자투어 대표는 “행사는 3년만에 야심찬 기획으로 준비했다”며 “이 패키지에는 허브 족욕체험, 힐링투어 등 다양한 여행 프로그램까지 완비돼 있어 특별한 어버이날 효도선물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현성식 기자 ilyo99@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