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의 달 5월 감사 선물 `미채움` 주름개선 한방화장품
㈜네이처 인트로의 화장품 브랜드 미채움에서 신제품 출시와 더불어 고농축 한방화장품을 선보여 눈길을 끈다. 미채움의 대표 제품은 파이토셀 VIP솔루션, 오리지널 에센스, 파이토셀 VIP크림으로 구성된 파이토셀 VIP 3종세트다. 무(無)파라벤 제품인 파이토셀 3종세트는 하루 평균 약 100개 세트가 판매, 재구매율 87%에 달할 정도로 높은 만족도를 보이고 있는 제품이다.
파이토셀 VIP솔루션은 스킨, 로션 대신 바르는 제품으로, 에센스형 타입이다. 세안 후 바르면 즉각적으로 피부에 영양을 공급하고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주며,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시켜주기 때문에 건조로 인한 2차 폐해와 피부 노화를 방지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오리지널 에센스는 피부에 좋은 각종 한방재료를 농축시켜 한 병에 담은 제품으로 3~5방울 만으로도 피부에 탄력을 선사할 수 있다. 파이토셀 VIP크림은 피부에 바르는 즉시 수분감이 촉촉하게 퍼지고 피부 라인을 생기있게 가꿀 수 있다. 꾸준히 바르면 탄력이 차올라 4주 피부턴오버주기에 맞추어 주름개선 및 미백 효과까지 기대할 수 있다.
최근 출시한 신제품 테이핑크림(리벌스 엘릭서)은 눈가주름, 팔자주름 등 깊게 패인 주름과 잔주름을 집중관리할 수 있는 제품이다. 테이프를 붙이듯 살짝 누르고 선을 긋듯이 도포해 바르면 깊은 주름부터 주변의 잔주름을 케어함과 동시에 수분을 공급한다.
한편 ㈜네이처 인트로는 화장품 원료에 대한 이해를 갖고 원료개발부터 제형개발, 디자인개발까지 창조적인 모습을 선보이는 논스톱 화장품 전문 개발 회사다. 이경현 대표와 이홍선 개발팀장은 서울대 무기화학 석사 출신으로 화장품 업계에서 다양한 경력을 쌓아오며 원료개발의 노하우를 갖추고 있다. 단순한 제형 개발이 아닌 필요한 원료를 직접 만들어서 스페셜한 제품만을 공급하고 있다.
네이처 인트로 관계자는 “자사는 자연으로 건강한 생활에 도움을 주고자 만들어진 기업이다. 미채움 오리지널은 ‘미(美)’를 채우며 원래의 기능과 성질에 맞춰 건강을 되찾는 한방의 철학으로, 건강하고 젊은 피부로 돌아가자는 의미의 브랜드”라며 “고귀한 한방 재료를 아끼지 않고 제품에 듬뿍 담아 여성들의 아름다운 피부를 가꾸는데 도움을 줄 수 있도록 앞으로 꾸준히 연구개발에 매진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미채움 오리지널은 5월 말까지 테이핑크림 출시 기념 및 가정의 달 이벤트를 진행한다. 전 제품 할인을 비롯해 미채움 파이토셀 VIP세트를 구매할 시 5만원 상당의 마스크팩을 증정한다. 미채움 오리지널 제품 구매는 공식 홈페이지 쇼핑몰(www.micheumoriginal.com)에서 가능하다.
박창식 기자 ilyo11@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