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하우스 전람이 주최한 입주박람회에 참석한 동탄2 신도시 푸르지오 2차 입주민들 .
[일요신문]동탄 2신도시 푸르지오 2차 입주박람회가 지난 25일과 26일 양일간 개최됐다.
이번 행사는 기흥IC 초입 리더스 빌딩 2층에서 300평 규모의 행사장에서 열렸으며 입주 박람회 동안 500여 가정 800여명의 방문이 이루어져 공정하게 입주관련 제품과 서비스를 만나고자 하는 입주민들의 바람을 반영했다.
‘풀하우스’ 전람의 안희남 대표는 “첫 번째 입주 박람회의 두 배 규모로 진행된 이번 행사에서도 입주민들의 뜨거운 관심과 참여가 이루어졌다. 두 번째 입주 박람회의 성공적인 결과의 요인은 업체와 가격이 공정하고 투명하게 공개된 공동구매 형식의 입주 박람회가 입주민들의 선호와 잘 맞았기 때문”이라고 말했다.
이날 탄성코트 업체인 세모화학, 시스템에어컨 업체인 제이케이시스템, LED 조명 업체인 알루엔코리아, 단열필름 업체인 SKC단열필름 에코세이브, 안전 방범방충망 업체인 고구려시스템, 입주청소 업체인 깔끄미청소, 탑크린청소, 가구업체인 나비디자인, 류명수가수, 장인가구, 가구밸리, 붙박이장 업체인 마치움시스템, 포장이사 업체인 KGB, 사이버익스프레스, 중문 업체인 미가인테리어, L&K디자인, 민건축, 인덕션 업체인 디스리쉬인덕션, 커튼 블라인드 업체인 풀하우스, 행복만들기, 가전 업체인 LG전자, 삼성전자가 참여했다.
캐리커쳐와 네일아트 등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하고 있는 어린이들.
또한 42인치 TV와 원목4인 식탁세트, 10만원권 백화점 상품권 11매, 도자기세트, 침구세트, 커피메이커, 냄비 세트 등의 다양한 경품행사로 입주민들에게 추첨을 통해서 지급하고 아이들과 가족들이 함께 참여한 캐리커쳐와 네일아트, 그리고 삐에로 이벤트를 진행해 어린이와 여성들의 인기가 높았다.
이번 2회 ‘풀하우스’ 전람의 입주 박람회는 타 지역의 입주민 대표 연합의 운영진들이 참석해 직접 박람회장의 분위기를 살피고 입주민들의 소리를 들어 본인들의 지역에서도 입주 박람회를 개최할 수 있도록 안희남 대표와 협의했다.
‘깨끗하게, 공정하게’를 원칙으로 하는 ‘풀하우스’ 전람의 입주 박람회는 2회를 넘어서 앞으로도 계속 진행될 예정이며 이에 뜻을 합해서 참여를 희망하는 업체들도 계속 증가하고 있다.
박창식 기자 ilyo11@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