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버이날 선물로 ‘흑염소한마리’ 추천
천호식품 <깨끗한 자연에서 자란 흑염소한마리> 60팩 구성 13만 2천원.
최근 한 방송프로그램에서 흑염소의 효능에 대해 소개한 후 대표 보양식으로의 열풍이 더욱 확산되고 있는 것이다.
특히 건강을 염려하는 중년 이후 여성들의 기력을 보강해준다고 알려져 그 관심은 더욱 뜨겁다.
이에 천호식품은 시어머니나 장모를 위한 건강 선물로 대표 보양식인 ‘흑염소한마리’를 적극 추천하고 있다.
특히 지금 구매하면 가정의 달 한정 특별 할인가로 양가 부모 모두 챙기면서 다양한 사은품까지 받아갈 수 있다는 설명이다.
천호식품의 ‘깨끗한 자연에서 자란 흑염소한마리’는 깊은 산자락 일대에서 자생하는 풀을 먹으며 뛰어다니며 자란 흑염소를 엄선해 담았다.
우수한 품질의 흑염소만을 사용했으며, 모든 부위를 정부 허가 흑염소 도축장에서 위생적으로 처리해 첨단 설비의 생산 공장에서 깨끗하고 안전한 방식으로 추출했다.
여기에 대추, 갈근, 숙지황 등 갖가지 귀한 원료를 함께 배합해 제품의 효능을 높이고, 흑염소 특유의 냄새까지 잡았다.
한편 예로부터 흑염소는 몸을 따뜻하게 하고 원기회복에 도움을 주는 대표적인 보양음식으로 인기가 높았다.
또 ‘기를 보하고 기운을 끌려 올려준다’, ‘원양을 보하고 강장에 도움이 된다’ 등 옛 문헌에서도 흑염소의 우수성을 발견할 수 있다.
저지방, 고단백질의 식품으로 영양학적으로도 우수하다.
아울러 흑염소는 따뜻한 성질을 지니며 온기가 필요한 중년 여성들에게 특히 좋은 것으로 알려졌다.
하용성 기자 ilyo33@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