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횡성=일요신문] 진영봉 기자 = 횡성군정신건강증진센터(센터장 박기창)는 오는 6월 30일 횡성군보건소 2층 대강당에서 횡성군정신건강증진센터 회원 및 회원가족, 자원봉사자 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꿈이 커가는 우리’ 자신감 향상을 위한 무대공연을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횡성군정신건강증진센터 회원들에게 소규모 이지만 무대에 설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여 자신감을 향상시키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1부행사에서는 ▲난타 축하공연 ▲가족 장기자랑 ▲자신감 향상을 위한 스피치 발표 ▲점심식사 등이 진행되며, 2부행사에서는 ▲편지낭송 ▲노래자랑 ▲시상식 ▲행운권 추첨 등이 진행되어 회원과 회원가족, 자원봉사자가 함께 즐겁고 행복한 시간을 보낼 계획이다.
특히 이번 행사를 통해 회원들이 가족들에게 말로 전하지 못했던 감사와 사랑의 마음을 편지로 전하며, 더불어 그 동안 가장 가까이에서 도움을 주었던 자원봉사자들에게도 감사의 마음을 표현하는 뜻 깊은 자리가 될 예정이다.
박기창 횡성군정신건강증진센터장은 “다시 한번 새로운 꿈과 희망을 위해 강한의지로 센터 프로그램에 적극 참여해주신 회원분들게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센터에서는 회원들이 건강과 행복을 되찾고, 새로운 인생을 꿈꿀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icbong@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