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관에서 하룻밤 자기, 인형극 공연 등 다채
도서관 여름방학 접수
[대전=일요신문] 박장선 기자 =금산군립공공도서관(기적, 진산, 추부)에서는 여름방학을 맞이하여 다양한 독서 문화 체험 기회를 제공하고 신나는 방학을 보낼 수 있도록 2016년 7월 16일부터 여름방학 프로그램 수강생을 모집한다.
‘도서관에서 하룻밤 자기’, 도서관 예절 극 ‘도서관에서 생긴 일’ 인형극 공연 등 도서관 문화를 체험할수 있는 공통 프로그램과 ‘동화 나와라 뚝딱!’, ‘여름 독서 교실’, ‘초딩도 만들 수 있다 ,가족 다이어리’등 도서관별 특색에 맞는 독서 활동 프로그램이 준비돼 있다.
이 밖에도 금산 기적의 도서관은 ‘종이는 내 친구’, ‘영상 동화 제작’ 등 총 10개 프로그램을, 진산도서관은 ‘신나게 일기 쓰기’, ‘체험 동화’ 등 7개 프로그램을, 추부도서관은 ‘창의 보드게임’, ‘에코 만들기’ 등 6개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수업은 7월 27일부터 8월 31일까지 진행되며, 접수는 유아부터 성인까지 전 나이를 대상으로 해당도서관(금산 기적의 도서관 · 진산도서관 · 추부도서관)에서 7월 16일 토요일 9시부터 선착순으로 개강일 전까지 이루어진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해당 도서ps4436@ilyodsc.com 관에 문의하거나 금산 군립공공도서관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ps4436@ilyodsc.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