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일 오전 12시 40분 부터 청주지역 순방
[충북세종=일요신문] 새누리당 이정현 대표
【충북·세종=일요신문】남윤모 기자 = 새누리당 이정현 대표가 오는 22일 충북을 방문한다고 새누리당 충북도당이 발표했다.
전국 민생투어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이날 민생탐방은 우리 지역 각계각층을 만나 현장의 생생한 목소리를 청취하고 그 하나하나가 정책에 반영될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다.
이날 이정현 대표는 신세대기업인간담회, 전국여약사대회, 택시회사 노조원 간담회, 충북권 대학총학생회장단 간담회, 시장순방 등을 통해 각계의 고민과 애로사항을 듣고 따뜻한 대화를 나누는 시간을 가질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특히, 시내버스민생투어를 통해 평범한 우리 서민들의 생활 속으로 들어가 잔소리, 쓴소리도 가감 없이 청취하는 의미 있는 자리도 마련할 것이다.
또한, 새누리당 충북도당 핵심당원과의 대화를 통해 국정현안과 새누리당의 미래 비전 등에 대해서도 토론하고 당의 화합과 단합을 당부할 예정이다.
이정현 새누리당 대표의 민생탐방 일정은 다음과 같다.
▲오전 12:40 신세대기업인협의회 간담회 ▲오후 1시55분 전국여약사대회 참석(그랜드프라자 청주호텔 3F) ▲ 오후2시 40분 택시회사 노조원 간담회(영진교통) ▲ 오후 3시25분 시내버스 민생투어(청주문화산업단지 → 충북도당) ▲ 오후4시 20분 핵심당직자 당원교육(충북도당 강당), ▲오후 5시 30분 복대가경시장 순방 ▲ 오후 6시 20분경 충북권 대학 총학생회장단 간담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