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충남=일요신문] 윤용태 기자=롯데 아울렛 부여점(점장 조시훈)이 충남 6차 산업 우수상품 안테나샵에서 논산시의 우수 상품을 설날행사 기간에 맞춰 판매를 진행하고 있다.
대전·충남권에서는 롯데아울렛 부여점에 충남 6차산업 안테나샵이 최초로 오픈하면서 논산의 우수상품판매에 기대를 모으고 있다.
설날 선물세트의 주요 상품에는 논산시 부적면의 봄초여 간장세트, 장아찌 세트, 논산시 상월면의 상월고구마 마카롱세트, 논산시 상월면의 궁골식품의 장류세트, 논산시 은진면의 효자딸기의 딸기잼류 세트가 진열돼 롯데아울렛 방문고객들로부터 좋은 호응을 얻고 있다.
또 주말에는 고구마로 유명한 상월고구마를 즉석에서 구워서 군고구마로 판매행사를 진행하여 방문고객들로 하여금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
설날 행사기간 중에는 당일 논산에서 생산된 딸기를 바로 매장에서 판매하는 논산 딸기 산지 직송전도 진행할 예정이다.
롯데아울렛 부여점은 1월31일까지 논산시의 우수한 상품을 설날세트상품으로 판매할 예정으로 이후에도 충남6차 산업 우수 안테나샵에서 판매할 예정이다.
조시훈 점장은 “롯데아울렛 부여점에서 논산의 우수 상품을 판매하게 돼 영광이라며 판매 촉진을 위해서 지속적으로 판촉·홍보에 힘쓰겠다” 고 말했다.
yyt690108@ilyodsc.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