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노펠리체.
[홍천=일요신문] 박태순 기자 = 대명리조트는 VVIP들의 여행 스타일을 경험하고 휴가를 즐길 수 있는 ‘소노펠리체로 당신을 초대합니다’ 프로모션을 14일까지 선보인다고 6일 밝혔다.
지난 1일부터 선보인 이번 프로모션은 대명리조트 VVIP들의 소노펠리체와 소노빌리지의 숙박체험, 승마클럽 기승 등 도심에서 쉽게 접하기 어려웠던 레저 프로그램도 우대할인 된 요금에 즐길 수 있다.
소노펠리체 프로모션은 ▲소노펠리체와 소노빌리지 객실 우대권, ▲승마클럽 기승(승마) 주말 10% 할인권 ▲식음 이용 10% 할인권으로 구성됐다.
소노펠리체는 세계적 프랑스 건축가 다비드 피에르 잘리콩이 직접 설계한 럭셔리 리조트로 ‘VVIP들의 세컨드 하우스’를 테마로 건설해 개관 당시부터 큰 화제를 모았다.
특히 소노펠리체 단지는 레지던스, 리조트, 인피니티풀, 승마클럽, 골프장 등으로 구성, 단지 내에서 VVIP들이 주로 찾는 레저들을 모두 즐길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대명리조트 관계자는 “최근 웰니스 트렌드가 새로운 여행 키워드로 자리잡으면서 여행과 휴식의 균형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추세”라며 “웰니스 트렌드에 맞춰 소노펠리체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소노펠리체와 소노빌리지에서 고객들이 원했던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을 것이다”고 덧붙였다.
소노펠리체.
ilyo033@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