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태핫태 비발디파크 스키월드’ 마이크로 사이트
[홍천=일요신문] 박태순 기자 = 비발디파크 스키월드가 17/18시즌 개장을 기념해 ‘하태핫태 비발디파크 스키월드’ 마이크로 사이트를 오픈했다.
4일 대명리조트에 따르면 마이크로사이트는 지난 1일 오픈했으며 17/18시즌의 주요 특징들과 이용방법, 스키장 이용에 필요한 슬로프 오픈 현황, 무료 셔틀버스 운행 안내, 요금설명 등이 정리돼 있다.
특히 비발디파크를 특별 우대 가격에 즐길 수 있는 할인 및 패키지 정보도 제공받을 수 있다.
비발디파크는 마이크로사이트 오픈을 맞아 내년 2월28일까지 ‘나만의 놀존심 코스를 찾아라’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마이크로 사이트 접속 후 여행 특성, 방문 기간, 스키 등급 등을 선택하면, 고객 여행에 어울리는 놀이시설, 레스토랑, 슬로프 등을 자동 추천해준다.
이벤트 참여자에게는 12월 말 오픈하는 눈 놀이 테마파크 ‘스노위랜드’를 특별 우대가격에 이용할 수 있는 우대권을 증정한다.
비발디파크 스키월드는 현재 블루스, 발라드, 재즈, 펑키, 레게, 테크노 등 슬로프 총 7면을 열었으며 야간스키장도 정상 운영 중이다.
올해에도 무료셔틀버스는 스키장 폐장일까지 운행, 비발디파크 홈페이지를 통해 출발 전일 5시까지 예약한 후 이용할 수 있다.
ilyo033@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