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학기 앞두고 성적향상 및 고교진학, 대학입시 등으로 고민하는 학부모와 학생들 위해 상담 실시 계획
‘KNC 학습입시컨설팅센터’ 모습
[포항=일요신문] 김재원 임병섭 기자 = 초중고 자녀들의 학습 및 진학, 입시 등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학습 및 입시컨설팅 센터’가 경북 포항에 문을 열었다.
문을 연 곳은 ‘KNC 학습입시컨설팅센터’로 내년 새 학기를 앞두고 성적향상 및 고교진학, 대학입시 등으로 고민하는 지역 학부모와 학생들을 위해 ‘VIC 2018 학습입시 상담’을 실시할 계획이다.
주요 상담내용은 △겨울방학 학습전략 △고3집중관리 △초중고 우리아이 맞춤 학습법 △예비고 대상(현 중3), 고교입학전 준비사항 △학생부 관리 △자기소개서 작성 △대입면접 준비 등으로 공부에 대한 고민들을 함께 할 수 있다.
또한 ‘KNC 학습입시컨설팅센터’는 소모임 및 학교, 학원 등 단체를 대상으로 한 강연 프로그램이 준비돼 있으며 사전 예약 신청을 받고 있다.
상담 강사는 경상북도 교육지원청 진로진학 컨설턴트로 한양대 국어국문학과를 졸업하고 출판사, 신문사 등 다양한 경험과 경력을 발판 삼아 20여 년 동안 지역 학생들의 입시를 지도한 교육계 베테랑이다.
특히, 다수 학생들을 전국의 우수 대학에 진학시킨 노하우를 이번 ‘KNC학습입시컨설팅센터’를 통해 학부모와 학생들에게 전수할 예정이다.
ilyo07@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