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학자 브루스 배너(에릭 바나 분)는 분노를 적절하게 조절해야만 한다. 명석한 과학자로서 평온한 그의 삶은 억제된 욕망을 품고 있으며, 유전적인 기술이 처절한 그의 과거를 숨기고 있다. 옛날 여자친구이자 그의 뛰어난 동료 베티 로스(제니퍼 코넬리 분)는 브루스의 감정 기폭에 지쳐서 그의 삶을 바라보기만 할 뿐이다.
그러다 베티가 초기 공판이 진행되는 동안 배너의 혁신적인 연구로부터 무언가를 발견하게 된다. 잠깐의 실수는 폭발적인 상황을 야기시키고, 브루스는 감마 방사선에 치사량 이상으로 노출된 상태였다.
그런 후 알 수 없는 일들이 일어나기 시작하는데 아침에 일어났던 일들을 기억 조차 못할 정도로 의식을 상실한 것이었다. 7월4일 개봉.
◆TV - <문화센터> 은 액세서리 만들기◆
오전 9:00 EBS 방송
뭐니뭐니해도 여름에는 시원한 것이 최고. 세상에 딱 하나뿐인 은 액세서리로 나만의 멋도 살리고, 정성스런 선물도 해보자. 옷차림도 치렁치렁한 것보다는 가볍고 편안한 것이 시원해 보인다.
그렇다면 내 맘에 꼭 드는 은 액세서리는 어디서 구할 수 있을까? 백화점이나 전문점, 혹은 가판에서? 아니다! 정답은 ‘내 손으로 직접 만든다’이다. 주물을 뜨고 은을 녹여서 굳히고 다듬기까지….
아주 특별한 물건을 선물하려 할때, 은으로 액세서리를 만들어주면 어떨까? 메시지까지 새겨 전달할 수 있으니 그 감동은 평생 잊을 수 없을 것이다.
7월2일 ‘은종이의 화려한 변신’, 3일 ‘비즈로 유행 따라잡기’, 4일 ‘유행지난 보석 거듭나기’ 편이 각각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