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시 강서구청 신규 공무원 방문단들이 마사회 홍보영상을 시청하는 모습.
한국마사회 부산경남지역본부(본부장 정형석)는 지난 11일 부산시 강서구청 신규공무원을 대상으로 말산업 견학체험을 시행했다.
이번 방문은 강서구청 관내 주요 사업장 및 시설견학의 일환으로 마련됐으며, 인솔자를 포함한 약 35명의 신규직원들이 마사회를 찾았다.
강서구청 신규직원 공무원 방문단은 한국마사회 홍보영상 시청과 승마랜드 등 주요말산업 시설 관람 기회를 가졌다. 특히 평소 접하기 어려운 말을 직접 보고 신기해하며 활발한 분위기 속에서 견학이 이뤄졌다.
한국마사회 부경본부는 이번 방문단의 견학으로 경마·승마 등 주요 사업에 대한 지자체의 폭넓은 공감대 형성을 기대하고 있다.
정형석 부산경남지역본부장은 “이번 강서구청 공무원들의 경마공원 방문을 환영한다”며 “공공기관으로서 지역구와 소통해 지속가능한 발전이 이뤄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렛츠런파크 부산경남, 20일 대형 멀티비전 준공 기념식 개최
한국마사회 렛츠런파크 부산경남에서 선보이는 새로운 멀티비전
한국마사회 렛츠런파크 부산경남(본부장 정형석)은 6개월간의 대형 멀티비전 신축의 대장정을 끝내고 오는 20일 약 1만 명의 관객들 앞에서 준공 기념식 및 축하공연과 대고객 참여 이벤트를 시행한다.
약 25억원의 예산이 투입된 멀티비전은 금년 5월에 본격적인 공사를 시작해 약 6개월간의 공사기간을 거쳐 준공됐다. 3,296 x 480의 초고해상도 화질에 화면크기는 41.2m x 6.0m로 부산 제일의 크기와 화질을 자랑한다.
경마중계, 배당률, 순위 게시대를 통합해 보여주며 기존 전광판에 비해 더욱 높아진 사양을 갖추고 있다. 또한 경마 이외의 다양한 콘텐츠, 광고 등을 적용하고 8.1 채널 디지털사운드를 운영한다.
대형 초고화질 멀티비전의 설치와 함께 새로운 랜드마크로 재도약할 기회를 잡은 렛츠런파크는 푸짐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이날 오전부터 진행될 준공기념식에는 다양한 행사가 마련된다. 오전 11시 45분부터 약 40분 동안 진해기지사령부 의장대 의장시범, 멀티비전 전용 4k 영상콘텐츠 시청, 축하공연 등이 축제 분위기를 조성한다. 12시 40분부터는 약 10분간 대규모 타악공연이 시행된다.
풍성한 경품도 준비되어 있다. 해당일 부경 2·3·4경주 종료 직후 약 10분간 경주로 시상대에서 고객참여 SNS 이벤트가 진행된다. 경품 응모권은 20일 당일 입장고객에 한해 선착순으로 2000명에게 증정한다.
정형석 부산경남지역본부장은 “새로운 옷을 입힌 대형 멀티비전으로 고객들에게 더욱더 박진감 넘치는 경기를 중계하게 된다”며 “신나는 행사를 즐기고 푸짐한 경품도 받아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ilyo33@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