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춘상회만의 감성 담아 선물 제안…할인 및 무료배송 서비스도 제공
라이프스타일숍 ‘동춘상회’ 추석 선물 기획전 <동춘선물함> 매장 전경 -
[부산=일요신문] 정동욱 기자 = 민족의 대명절 추석이 다가오고 있다. 올해는 ‘비대면 추석’을 보내는 분위기 속에 유통가에서는 비대면 추석 선물 수요를 잡기 위해 각양각색 선물 기획전을 펼치고 있다.
세정그룹(회장 박순호)의 복합생활 쇼핑공간 ‘동춘175’는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선물 기획전 및 다양한 사은행사를 마련했다.
동춘175에 입점해 있는 라이프스타일숍 ‘동춘상회’에서는 비대면 명절 분위기 속에 선물로 감사의 마음을 대신 전하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한 ‘동춘선물함’을 운영한다.
편안히 추석 준비를 도울 수 있는 추석 준비 아이템부터 가족들과의 즐거운 집콕 식사를 위한 식사 아이템, 감사와 건강 기원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건강 아이템 등 세세한 부분까지 신경 쓴 특별한 선물세트로 준비했다.
주요 선물세트로는 ▲소백산의 명품 벌꿀 ▲해남의 청정 무화과 ▲금산의 홍삼정 ▲부산의 명물 이대명과 등 전국의 유명 먹거리를 엄선해 동춘상회 만의 감성을 담아냈다.
이 외에도 동춘상회와 협업을 통해 탄생한 ▲꽁블커리 선물세트 ▲월 유기 커트러리 ‘상相’도 선보였다. 동춘상회와 ‘꽁블셰프’가 함께 만든 커리 파우더 ‘꽁블커리’는 지난 8월 출시 하자마자 품절 대란을 일으켰던 제품으로 다채로운 레시피로 활용할 수 있는 특별한 커리파우더다.
라이프스타일숍 & 커뮤니티 ‘월 WOL’ 조성림 대표와 함께 만든 월 유기 커트러리 ‘상相’은 보온 및 보냉, 살균과 같은 기능적 측면과 더불어 유기 특유의 은은한 금색 빛깔로 백자 뿐 아니라 서양 식기 와도 잘 어우러지는 매력을 지녔다. 디너 3종, 디저트 2종으로 구성됐다. 동춘상회는 비대면 추석 선물 배송을 계획하는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혜택도 마련했다.
먼저 이번 추석 선물세트 구매 고객에게는 영국의 대문호 셰익스피어의 정원에서 모티브를 얻은 보태니컬 패턴으로 제작된 특별한 선물 상자가 함께 제공된다. 또한 3만원 이상 구매 시 무료 배송 서비스를, 5만원 이상 구매 시 10% 할인 혹은 보자기 포장 서비스가 제공된다.
동춘상회의 ‘동춘선물함’ 추석 선물 세트는 공식 온라인몰에서도 구매 가능하며, 오는 25일까지 택배 접수를 마감한다.
한편, 동춘상회를 전개 중인 복합생활 쇼핑공간 ‘동춘175’에서는 추석맞이 사은행사를 진행한다. 오는 25일부터 내달 4일까지 운영되며, 당일 구매 금액에 따라 수세미 및 친횐경 손 세정제, 설거지바 등이 사은품으로 제공된다.
이 밖에도 ▲세정팩토리아울렛, 추석 맞이 팩토리 데이 최대 90% 할인 ▲슈즈 편집숍 폴더 50~70% 추석맞이 특가 행사 ▲탑텐키즈 최대 70% 세일 ▲여성의류(플레이위드미/나인콥/나무그림앤들풀) 프로모션 등이 있다.
동춘175 추석맞이 사은행사 및 특가 프로모션 관련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정동욱 부산/경남 기자 ilyo33@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