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매 고객 대상 다양한 혜택 제공 및 추첨 통한 경품 증정
[부산=일요신문] 넥센타이어(대표이사 강호찬)가 업계 최초의 비대면 타이어 방문 교체 서비스 ‘넥스트레벨 GO’의 론칭 1주년을 기념해 구매 고객 대상 감사 이벤트를 1월 한 달간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넥스트레벨 GO’는 타이어 전문가가 최첨단 장비와 함께 고객의 차량이 위치한 장소로 방문해 소비자와 대면하지 않고도 타이어를 교체하는 차별화된 프리미엄 서비스다.
먼저 넥스트레벨 홈페이지를 통해 기존회원 및 신규회원에게 2만원 쿠폰을 지급하며, 넥센타이어의 프리미엄 제품군인 ‘엔페라’ 시리즈에 대해 35% 할인행사를 실시한다.
‘넥스트레벨 GO’의 방문장착 서비스를 추가 비용 없이 이용할 수 있으며, 홈페이지 내에서 타이어 구매 시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한다.
넥스트레벨 홈페이지에서 타이어 4개 구매 시(렌탈 제외) 노트북, 무선청소기, 무선이어폰, 주유상품권 등 경품 추첨 이벤트에 자동으로 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상품을 지급한다.
‘넥스트레벨 GO’는 론칭 이후 고객들의 많은 성원에 힘입어 2020년 서울, 경기, 인천 등 수도권 지역에 한해 진행했던 서비스를 2021년에는 국내 주요 광역시 뿐만 아니라 충청권역, 전라권역 및 경상권역 일부 지역으로 서비스를 확대했으며 추후 더 많은 고객이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전국적으로 운영할 예정이다.
‘넥스트레벨 GO’의 이벤트 및 서비스 지역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넥스트레벨’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정동욱 부산/경남 기자 ilyo33@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