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레이브걸스 직캠·덕캠 ‘스타채널 디 오리지널’에 공개, 팬들 반응 후끈
[일요신문] 그룹 브레이브걸스(Brave Girls 민영, 유정, 은지, 유나)의 인기가 식을 줄 모른다. 지난 14일 브레이브걸스는 노래 ‘롤린’(Rollin)으로 SBS ‘인기가요’ 1위를 차지했다. 음원이 나오고 4년 만의 일로 이후 브레이브걸스는 음악방송 1위를 연이어 기록중이다.
브레이브걸스는 앞서 일요신문과의 인터뷰에서 “늦게 찾아온 기회인 만큼, 밀려 들어오는 방송 섭외에 ‘몸 닿는 곳까지’ 최선을 다해 소화하고 싶다”며 보이지 않는 곳에서 노래를 놓지 않았던 과거 그들의 모습 그대로 당찬 각오를 전했다.
이런 브레이브걸스가 각종 예능에도 얼굴을 비칠 예정이다.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브레이브걸스 예고편이 공개되고 유튜브 조회수 43만 회를 돌파했다. 또한 SBS의 대표 예능 프로그램인 ‘런닝맨’에서도 활약한다. 브레이브걸스 팬들 역시 기쁨과 환호를 공개적으로 표하고 있다.
이에 일요신문 유튜브 채널 ‘스타채널 디 오리지널’에서도 브레이브걸스 인터뷰 영상에 이어 멤버별 미공개 영상을 소개해 화제가 되고 있다. 앞서 공개된 인터뷰 영상 조회수가 30만 건을 기록한 것에 대한 제작진의 감사의 표시다. 멤버별 미공개 영상에 대한 팬들의 반응도 뜨겁다.
오예슬 PD oys0411@li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