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신문] 이디야커피가 SAMG엔터의 인기 애니메이션 새콤달콤 ‘캐치! 티니핑’과 함께 신제품과 굿즈를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 출시는 어린이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캐치! 티니핑’ IP를 통해 기존 고객은 물론 어린이 고객을 대상으로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하고, 가맹점에 활기를 불어넣고자 마련됐다.
새롭게 선보이는 음료는 ‘베리하츄핑 딸기 드링킹 요거트’, ‘말랑핑 블루베리 드링킹 요거트’ 2종으로 새콤달콤 ‘캐치! 티니핑’ 대표 캐릭터의 컬러감을 담아냈다. 프리바이오틱스를 함유한 마시는 타입의 요거트로 어린이 고객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으며, 음료 구매 시 ‘캐치! 티니핑’ 스트로우 데코를 함께 제공한다. ‘샤샤핑의 상큼한 사워젤리’는 레몬과 라임, 파인애플 맛이 믹스된 아이스크림 요정 모양의 젤리로 약 130종의 ‘캐치! 티니핑’ 캐릭터 랜덤 띠부씰이 한 장 동봉돼 있다.
신제품과 함께 고객들의 소장 욕구를 자극할 아기자기한 디자인의 굿즈도 선보인다. ‘랜덤 피규어 마그넷’은 새콤달콤 ‘캐치! 티니핑’의 인기 캐릭터 ‘베리하츄핑’, ‘샤샤핑’, ‘포실핑’, ‘말랑핑’, ‘새콤핑’, ‘달콤핑’ 6종으로 구성돼 캐릭터를 모으는 재미를 느낄 수 있으며, 동봉된 볼 체인을 연결해 키링으로도 활용 가능하다. ‘스낵접시’는 ‘베리하츄핑’과 ‘샤샤핑’ 캐릭터의 얼굴을 형상화한 귀여운 디자인으로 제작됐다. ‘DIY 키즈 우산’은 어린이들의 안전한 시야 확보를 위한 투명 우산으로 동봉된 스티커를 활용해 개성 있게 꾸밀 수 있다.
이디야 전용 복장을 입은 새콤달콤 ‘캐치! 티니핑’ 굿즈는 4일부터 전국 이디야커피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랜덤 피규어 마그넷은 제조음료 포함 5,000원 이상 구매 시 4,000원, 스낵접시는 제조음료 포함 8,000원 이상 구매 시 5,500원, DIY 키즈 우산은 제조음료 포함 1만 원 이상 구매 시 8,500원에 구매 가능하다(재고 소진 시 자동 종료).
이디야커피는 ‘캐치! 티니핑’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할인 쿠폰과 굿즈를 증정하는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4일부터 24일까지 이디야 멤버스 앱에서 E-미션 퀴즈 정답을 맞힌 고객에게 ‘캐치! 티니핑’ 음료 할인쿠폰을 제공하며, 같은 기간 ‘캐치! 티니핑’ 음료 구매 후 이디야 멤버스 앱에서 경품 응모 시 추첨을 통해 총 60명에게 ‘캐치! 티니핑’ 굿즈를 증정한다. 또한 오는 12일부터 25일까지 전국 이디야커피 매장에 마련된 ‘캐치! 티니핑’ 포토프레임으로 사진 촬영 후 인스타그램에 인증한 고객 중 총 60명에게 ‘캐치! 티니핑’ 굿즈를 제공한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어린이 고객은 물론 자녀와 조카를 가진 고객들에게 새로운 재미와 즐거움을 제공하고자 ‘캐치! 티니핑’과 함께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분야와의 협업을 통해 소비자에게 보다 친숙한 이미지로 다가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김선호 기자 Sh555@ilyo.co.kr
김민선7 KLPGA투어 최종전 위믹스 챔피언십 우승. 치열한 연장 승부 끝에 대방건설과 함께 생애 첫 트로피 차지
온라인 기사 ( 2024.11.18 16:5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