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래 ‘Let it go’에 맞춰 피겨 스케이팅을 선보이는 김연아. 사진출처=삼성전자 유튜브 캡쳐
삼성전자는 지난 6일 공식 유튜브 채널에 자사 모델인 김연아가 직접 부른 렛잇고 영상을 공개했다.
김연아는 어린이 합창단 `귀여운 천사들’과 함께 렛잇고를 열창했다. 그녀의 아름답고 청아한 목소리는 전 세계인들의 귀를 단번에 사로잡았다.
또한 영상 속에선 김연아가 `렛잇고‘에 맞춰 피겨 스케이팅을 선보이는 장면과 화기애애한 녹음실 현장, 촬영을 위한 메이크업 때 졸음을 참는 모습 등이 나와 시선을 끌었다.
김연아의 ’렛잇고‘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대체 김연아는 못하는 게 뭐지?”, “목소리 너무 좋아요”, “아름다워서 소름 돋는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특히 해당 영상 댓글에 “Ice queen”, “wooooow”, “I love u” 등 영어로 된 감탄사가 줄을 이었다.
한편 김연아는 5월 4일~6일 3일간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 특설링크에서 열리는 `삼성 갤럭시★스마트에어컨 올댓스케이트 2014’를 통해 현역으로서의 마지막 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관련 영상은 삼성전자 공식 유튜브 채널(http://www.youtube.com/watch?v=6tZaMLObLCI)에서 감상할 수 있다.
이시연 인턴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