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신문] 세계 최대 청과회사인 돌(Dole)의 한국법인 돌 코리아(대표 제임스 프리데옥스)는 공식 홈페이지(www.dole.co.kr)를 사용자 친화적 환경으로 개편해 새롭게 오픈하고 이를 기념해 다양한 소통형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돌(Dole) 코리아 홈페이지 개편은 돌(Dole) 코리아의 브랜드 색깔과 최신 트렌드를 적극 반영한 디자인을 기반으로 사용자 편의에 초점을 맞춰 제작됐다. 다양한 모바일 기기 사용자를 고려한 최적화된 레이아웃 구성으로 모바일과 PC환경 어디에서든 간편하고 빠르게 다양한 제품 정보를 한눈에 확인 할 수 있도록 만들었다.
더 나아가 사용자 친화적인 웹사이트로 개선 된 돌(Dole)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는 사용자들이 페이스북 또는 트위터 SNS 계정을 돌(Dole)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계정과 연동 할 수 있도록 SNS소셜 통합 인증 시스템을 구축했다. 사용자들은 이를 통해 보다 쉽고 간편하게 돌(Dole) 코리아 홈페이지에 접속 할 수 있게 된다.
돌(Dole) 코리아는 공식 홈페이지 개편을 기념해 7일부터 다음달 3일까지 홈페이지의 기능을 반영한 다양한 소통형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SNS계정을 돌(Dole)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계정과 연동시키거나, 기존회원과 신규회원 모두 접속만 하면 간단하게 이벤트에 참여 할 수 있다. 돌(Dole) 코리아 홈페이지 새 단장 소식을 페이스북 또는 트위터에 공유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이벤트 참가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돌(Dole) 코리아 스위티오 바나나, 스위티오 파인애플 또는 천연 아이스크림메이커 요나나스를 선물로 제공한다.
이연호 기자 dew9012@ilyo.co.kr
특혜 채용 있었나? 김용현 전 장관 이수페타시스 근무 이력 주목
온라인 기사 ( 2024.12.11 11:2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