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정명 소속사 레드라인엔터테인먼트 측은 “천정명이 한 달 전부터 일반인 여성과 교제 중”이라며 “지인들과 모임에서 처음 만나 호감을 느껴 한 달 전에 연인사이로 발전했으며 연예인이 아닌 일반인으로 이제 막 연애를 시작하는 단계니 만큼 응원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네티즌들 사이에선 과연 누가 천정명의 연인인지를 두고 추측이 난무하고 있다. 특히 천정명이 여성 팬들 사이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터라 부러움과 질투 어린 시선도 많다.
사진 출처 : 천정명 트위터
한 온라인커뮤니티에는 천정명의 연인이 고기 마니아라는 추측의 글이 올라와 눈길을 끌고 있다. 그 까닭은 천정명의 인스타그램 변화다. 천정명은 인스타그램에 다양한 사진을 올리고 있는데 특히 음식 사진이 많다. 국내 인스타그램 사용자들의 일반적인 특징이기도 하다. 그런데 최근 한 달 사이 천정명은 유독 고기 사진을 많이 올렸다. 스테이크와 바비큐, 그리고 야끼니꾸 등의 사진이 올라와 있는 것. 천정명의 여친이 고기마니아일 가능성을 제기한 이 네티즌은 “평소 천정명의 인스타그램에는 해산물 음식 사진이 많았는데 한 달 전부터 고기 사진이 급증했다”고 주장했다.
또 다른 네티즌은 천정명이 여자친구를 동호회 모임에서 만났을 가능성이 제기하고 있다. 이 역시 천정명의 SNS 사진이 추측의 실마리가 됐다. 지난 2월에 있었던 천정명이 소속돼 있는 한 스포츠 동호회 회식 사진이 바로 그 추측의 실마리다. 지인들과 모임에서 처음 만났다는 소속사의 설명을 바탕으로 천정명의 SNS에 올라와 있는 동호회 회식이 바로 그 지인들과의 모임이 아니냐는 추측이 제기된 것. 그렇지만 해당 회식 사진에는 여성 회원이 극소수만 눈에 띈다. 천정명이 가입된 스포츠 동호회는 남성 회원이 훨씬 많기 때문으로 보인다. 게다가 단순히 SNS에 사진이 올라와있는 지인들과의 만남이 동호회 회식 하나밖에 없기 때문에 동호회 회원을 여친으로 보는 것은 다소 무리가 따르는 추측으로 보인다.
이처럼 신원이 공개되지 않은 천정명의 여친이 누군지를 두고 네티즌들의 추측이 난무하고 있지만 대부분 근거는 미약해 보인다. 다만 이런 다양한 추측은 그만큼 천정명의 열애설에 네티즌들이 큰 관심을 보이고 있다는 반증으로 풀이된다.
신민섭 기자 leady@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