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간단한 피부질환에도 효과있어
[일요신문] 날씨가 더운 여름철, 젊은 여성들이 하의실종패션은 물론 자신의 몸매 및 꿀피부를 과시하고 있다. 최근에는 남성들도 짧은 팬츠를 입기도 하며 속이 훤히 보이는 브이넥으로 자신의 몸매를 과시하고 있다.
이에 따라 피부과 등에서 다이어트 시술 및 레이저 제모, 액취증 시술 등 노출의 계절에 대비하는 여러 시술 또한 인기를 끌고 있다. 강남의 한 피부과에서는 겨드랑이, 종아리, 허벅지, 비키니라인 등의 살을 감추려 지방분해주사, 카복시, PPC 등의 시술 문의가 많아지고 있다고 한다.
여름을 대비해 겨드랑이제모, 다리제모, 팔제모, 인중제모, 비키니라인제모, 음모제모 등 전신제모를 하기 위한 여성 및 남성의 예약이 점점 늘어나고 있으며 직접 레이저 제모기를 구매하는 고객도 작년에 비해 증가했다.
또한 여름철 무더위가 예상되면서 노출에 예민한 액취증 환자들은 땀샘을 파괴하는 땀샘흡입술도 받기도 한다.
피부과의 전문 시술뿐 아니라 최근에는 가정에서 직접 몸매와 피부관리를 하는 알뜰족도 점점 많아지고 있는 추세이다.
그 중 여름철 특수를 톡톡히 누리는 상품이 오로라IPL프리미엄 상품이다. 오로라 IPL은 가정용 IPL 상품으로 피부과에서 받던 레이저시술을 가정에서 직접 받을 수 있게 나온 제품으로 뷰티 트렌드인 ‘겟잇뷰티 미미박스’를 100대 한정 사은품 이벤트로 여름 특수효과를 누리고 있다.
또한 가정용 IPL로 여러 가지 피부질환 치료등에 사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젊은층들이 선호하고 있다. 오로라IPL은 대형 온라인 몰에서 판매되고 있으며 겟잇뷰티 미미박스를 사은품으로 지급하는 등 여름맞이 각종 이벤트가 실시 하고 있다.
온라인 뉴스팀 ilyo22@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