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제품은 출시한 지 얼마 안 돼 많은 유저들의 인기를 얻고 있다.
게릴라TV 야외 전시모습
여행을 즐기는 젊은 세대들은 캠핑 필수아이템으로 떠오르고 있다.
코앤링크사에 따르면 고객감사 이벤트 프로모션의 하나로 스톤빔서포터즈가 야외 유원지 등지에 직접 찾아가 프로야구나 드라마 등을 공원을 찾은 시민과 함께 원하는 콘텐츠를 80인치의 대형화면으로 실시간으로 방영하는 일명 ‘게릴라 TV’로 불린다.
올여름 더위를 피해 공원을 찾은 시민은 뜻밖의 대형TV에 환호하며 ‘게릴라TV’ 앞에 옹기종기 가족과 함께 모여 앉아 미리 준비해온 맛있는 음식을 먹거나, 배달해온 먹거리로 흥을 돋우며 방영되는 다양한 콘텐츠를 감상하는 모습이 돋보였다.
또한, “스톤빔” 홍보차원의 현장에서 직접 이벤트를 마련 준비한 경품을 선물을 나눠주기도 했다.
이 시제품 개발자의 홍보매니저는 최초로 스마트폰이나 태블릿PC, 노트북 등의 모바일 기기의 영상 및 음성을 케이블 없이 출력할 수 있는 ‘미라캐스트 기능이’ 내장된 제품으로서 안드로이드 OS 젤리빈 4.2.2 이상을 탑재한 모든 기기에서 지원된다고 설명했다.
인터넷이나 와이파이 환경에 관계없이 무선으로 영화를 비롯한 음악과 사진, 게임, 웹서핑 등 다양한 콘텐츠를 모바일 기기의 화면 그대로 대형스크린으로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소형 빔프로젝트중 가장 밝은 50안 시의 밝기를 구현해 어두운 밤과 낮에도 빛의 역광을 프리즘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투영거리에 따라 30인치에서 최대 80인치까지 영상을 감상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고 덧붙였다.
임진수 기자 ilyo77@ 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