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십초 화장품 브랜드의 해외 박람회 참가는 작년부터 활기를 띄기 시작해 올해에는 매달 새로운 나라의 박람회에 참가 중이며, 질 좋은 제품과 깔끔하지만 독특한 박람회 부스 덕분에 바이어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가장 최근에는 더스킨하우스를 수출 중인 태국에서 열린 박람회 “Beyond Beauty”에 참가해 다른 부스의 배로 방문자가 몰려 한국관 뿐만 아니라 다른 나라로부터 큰 주목을 받았으며, 태국 내 더스킨하우스와 스페랑스를 조금 더 깊게 알리는 계기가 되었다.
이어 이번달 23일~25일 러시아 모스크바에서 열리는 박람회 ‘Inter Charm’에 참가 예정이며, 다음달에 있을 세계에서 가장 큰 화장품 박람회 중 하나인 홍콩 “Cosmo Prof” 에도 브랜드 별로 참가해 전세계 바이어들을 대상으로 브랜드 인지도를 더욱 높일 예정이다.
2015년 상반기까지 매달 해외 박람회 참가를 목표로 하고 있는 더스킨하우스와 스페랑스는 앞으로도 해외 박람회를 통해 브랜드를 적극적으로 홍보하고, 여러 국가와 계약도 성사시키겠다는 계획이다.
녹십초 관계자는 “스페랑스와 더스킨하우스 두 브랜드의 글로벌 브랜드화를 위해 앞으로도 해외 마케팅 및 홍보에 주력 할 예정이다”며 “이미 30여개국 으로 수출을 하고 있으며, 아시아 전역을 넘어, 미주, 유럽 등 세계 곳곳으로 진출 영역을 넓혀 전세계에서 더스킨하우스와 스페랑스를 만날 수 있도록 노력 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이어 “스페랑스는 해외 박람회의 성과에 힘입어 국내 박람회 참가 역시 늘려나갈 계획이다”고 전했다.
온라인 뉴스1팀 ilyo22@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