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신문] 햄버거 브랜드 버거킹(대표 문영주)은 10일, 베스트셀러 메뉴 ‘콰트로치즈와퍼’ 400만 개 판매 달성을 기념해 ‘콰트로치즈와퍼(단품 5900 원)’와 올 가을 한정판으로 출시된 ‘크리미 페퍼 와퍼(단품 5900 원)’, 2종 각 단품 구매 시 콜라(R)와 프렌치프라이(R)를 무료로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콰트로치즈와퍼’는 직화로 구운 100% 순쇠고기 패티 위에 양상추와 토마토 등 신선한 토핑과 함께 모차렐라, 아메리칸, 파르메산, 체다 4종의 다양한 치즈가 어우러져 부드러움과 고소함을 동시에 맛볼 수 있는 특징이 있다.
이 제품은 작년 한정판으로 선보여졌으나 소비자들의 지속적인 요청에 의해 올해 정식 메뉴로 등극했으며 고객들의 뜨거운 호응으로 이번에 400만 개 판매를 돌파했다.
올 가을 한정판으로 출시된 ‘크리미 페퍼 와퍼’는 순쇠고기 패티와 각종 채소 위에 알싸함이 묻어나오는 향긋한 통후추 크림소스와 훈연향이 풍부한 스모크 햄까지 첨가돼 풍성한 맛을 자랑하는 프리미엄 와퍼 메뉴이다.
콜라(R) 및 프렌치프라이(R) 증정 프로모션은 10일부터 오는 19일까지 10일간 버거킹 전국 매장에서 진행된다. 단, 일부 매장은 판매 제외.
이연호 기자 dew9012@ilyo.co.kr
특혜 채용 있었나? 김용현 전 장관 이수페타시스 근무 이력 주목
온라인 기사 ( 2024.12.11 11:2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