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로윈 시즌 앞두고 향수 구입 고객에 수제 마카롱 비누 증정
제이에스티나의 프렌치 프리미엄 향수 쥬 퍼퓸의 모델인 빅뱅의 지드래곤.<사진=제이에스티나 쥬 퍼퓸>
[일요신문] 제이에스티나의 프렌치 프리미엄 향수 쥬 퍼퓸(JE PARFUMS)은 22일부터 31일까지 10일간 할로윈 시즌을 맞아 쥬 퍼퓸의 향수 원료이기도 한 마카롱을 비누로 제작해 증정하는 ‘맛있는 향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쥬 퍼퓸의 ‘맛있는 향기’ 프로모션은 쥬 퍼퓸 향수 구입 전 고객에게 수제 마카롱 비누 세트를 증정하는 행사로, 실제 마카롱 모양을 그대로 재현한 마카롱 비누는 아로마 에센셜이 함유 되어 샤워 후 피부에 은은한 향기를 선사해, 마카롱 비누 샤워 후 쥬 퍼품 향수와 함께 사용하면 향긋함을 더 즐길 수 있다.
쥬 퍼퓸은 오는 31일까지 향수 구입 고객에게 수제 마카롱 비누를 증정한다.
쥬 퍼퓸의 마케팅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쥬 퍼퓸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쥬 데 플뢰르(Jeux des Fleurs)’를 비롯 향수의 주요 원료로 애용되는 마카롱을 다양한 컬러의 샤워 비누로 제작해, 쥬 퍼퓸 고객들의 더욱 즐겁고 향기로운 할로윈을 위해 준비했다”고 말했다.,
쥬 퍼퓸의 ‘맛있는 향기’는 전국 제이에스티나 쥬 퍼퓸 매장에서 만나 볼 수 있으며 전화(문의: 080-998-0077)로 확인하면 된다.
서동철 기자 ilyo22@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