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성년자 주류 구매 가능하다고?’ 주류 스마트 오더 신분증 확인 미흡 드러나
[일요신문] 주류의 통신판매가 제한적으로 허용되면서 온라인에서 주류를 사전 주문하고 오프라
3년 이상 연체한 소액 통신요금 추심 금지...“12월부터 시행”
[일요신문] 앞으로 소액의 통신 요금을 장기 연체한 소비자에 대한 추심이 중단된다.서울 여
넥슨, 메이플 피해자에 219억 원 보상…역대 최대
[일요신문] 한국소비자원(소비자원)과 공정거래위원회(공정위)는 넥슨코리아가 자사 메이플스토
명품화 대신 가성비 전략만…‘K문화’ 열풍에도 국내 의류업계 힘 못 쓰는 이유
[일요신문] 지난 3일 서울시내의 한 백화점 2층 의류매장엔 관광객 등 국내외 소비자들의
알리·테무 판매 방독면 정화통 성능 조사했더니…‘국내 유통 차단’
[일요신문] 알리익스프레스와 테무 등 해외 온라인 플랫폼에서 판매한 중국산 방독면 정화통
티몬 사무실 둘러싼 피해자들
[일요신문] 싱가포르 이커머스 '큐텐(Qoo10)'의 계열사인 티몬·위메프에서 정산·환불
티몬 앞에 모인 피해자들
티몬 사무실을 점거한 피해자들
티몬 사옥 앞 피해자들
명품이니까 용서? 과시소비 민낯…‘디올 스캔들’ 국내 반응 미지근한 까닭
[일요신문] 명품 브랜드 ‘크리스챤 디올’이 노동 착취 의혹에 휩싸이고 있다. 이를 수사
소비자 피해? 과도한 조치? 법정 가는 ‘쿠팡 1400억 과징금’ 논란
[일요신문] 공정거래위원회가 쿠팡에 역대급 과징금을 부과하자 쿠팡이 ‘과도한 조치’라며 강
아이돌과 영상통화 시켜준다더니…‘팝업스토어’ 피해 주의
[일요신문] 소비자 A 씨는 2022년 9월 한 팝업스토어에서 아이돌과의 1:1 영상통화
제1697호 뉴스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