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통 끝에 합의한 배달 수수료 인하안…입점업체 눈물 닦아줄까
[일요신문]배달플랫폼과 입점업체들이 참여한 상생협의체가100일이 넘는 오랜 회의와 진통 끝
쿠팡이츠에 밀려 고전…‘요기요’ 전준희 대표 사임
[일요신문]최근 쿠팡이츠의 성장세에 밀려 경영에 고전을 겪고 있는 배달앱 요기요의 전준희
‘희망 퇴직’으로 술렁이는 요기요…“전례 없는 위기”
[일요신문]배달앱 경쟁에서 밀려 적자 운영을 이어가고 있는‘요기요’가 희망퇴직 실시 계획을
배민은 올리는데…요기요 ‘중개 수수료율 인하’ 승부수 앞뒤
[일요신문] 요기요가 업계 최고 수준이었던 주문 중개 수수료율을 업계 최저 수준으로 낮추는
요기요, 배달 수수료 최대 4.7%까지 내리기로 결정…배달 업계 지각변동 예고
[일요신문] 국내 배달 애플리케이션(앱) 3사 중 하나인 요기요가 8월 중 배달 수수료를
‘온플법’ 불쏘시개 되나…배달플랫폼업계, 배민 수수료 인상에 긴장 까닭
[일요신문] 배달 플랫폼 시장 점유율 1위인 배달의민족(배민)의 중개수수료 기습 인상이 온
배달업계 갈등 격화…‘하루 밥줄’ 앱 꺼버린 배민 라이더들 왜?
[일요신문] 지난 21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 국회 앞. 배달의민족(배민) 라이더 2
음식점주·라이더들, 21일 하루 ‘배민’ 앱 끄고 국회 앞서 항의집회 여는 이유
[일요신문]배달 라이더들과 음식점주들이 배달 앱‘배달의민족’의 운임 수수료 제도 운영에 갑
‘포장 주문도 수수료 내나?’ 배민, 점주들 상대로 기습 유료화 발표
[일요신문] 배달 애플리케이션(앱) 배달의민족(배민)이 오는 7월 1일부터 신규 입점 점주
경쟁사들 치고 나가는데…‘1등 사업자’ 배달의민족 멤버십 전략 통할까
[일요신문] 배달업계 시장점유율 60% 이상을 확보한 배달의민족(배민)이 구독제 서비스인
소비자·점주 윈윈 카드라더니…배달앱 ‘무료 배달’ 불만 속출 이유
[일요신문] 국내 온라인 배달플랫폼3사의‘무료배달’시행2주 만에 소비자들의 불만이 속속 제
최종 승자는 누구? 배달앱 3사 모두 ‘배달비 0원’ 선포
[일요신문] 배달의민족·쿠팡이츠·요기요 등 주요 배달 플랫폼 3사가 모두 ‘배달비 0원’을
제1697호 뉴스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