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기 다음은 기회? 야놀자-여기어때, 여행업계 지각변동 일으키나
[일요신문] 코로나19 팬데믹(Pandemic·대유행)을 겪으며 여행시장 대부분이 망가졌지
클릭하니 유통기한 임박 헐~ 온라인 쇼핑 ‘최저가 낚시질’ 실태
[일요신문] 온라인 쇼핑 가격비교 시스템에 대한 소비자의 불만이 끊이지 않고 있다. 소비자
대형 유통업체·이커머스 ‘최저가 전쟁’ 쓴웃음 나오는 이유
[일요신문] 유통가에 ‘최저가 경쟁’이 또 다시 뜨거워졌다. 이커머스
“포털 검색 ‘유명 브랜드 신발’ 대부분 짭” 직접 검증해보니…
[일요신문] 취업준비생 백 아무개 씨(26)는 신발을 살 때면 포털사이트에 검색해서 최저가
서울시의회 김태수 의원, 최저가 고집하다 ‘애물단지’로 전락한 지하철 스크린도어
- 5년간, 1만 9천여건 말썽...매일 10건 스크린도어 멈춰 [서울=일요신문] 김
서울시의회 김춘수 의원, 최저가낙찰제…설계변경 등으로 취지 무색, 타당성 검증 필요
[서울=일요신문] 김정훈 기자= 입찰업체의 경쟁을 유도해 공공공사에 들어가는 비용을 절감하
위기냐 성장통이냐...쿠팡 ‘시련의 계절’ 내막
[일요신문] 소셜커머스 쿠팡이 유통과 물류업계 모두에게 융단폭격을 받고 있다. 이마트가 최
이마트발 최저가 전쟁 막전막후
[일요신문] 이마트발 최저가 전쟁이 유통업계 전체로 확전되는 분위기다. 지속되는 경기 불황
제1697호 뉴스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