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류 다음으로 ‘K뷰티’ 낙점? ‘하이트진로’ 신사업 추진 앞뒤
[일요신문] 하이트진로가 ‘뷰티업계’에 도전장을 내밀었다. 주류와 뷰티업계 모두 마케팅과
‘투명병과 라이트’…맥주 시장을 관통하는 두 가지 키워드
[일요신문] ‘투명병과 라이트’. 최근 국내 맥주 시장을 관통하는 대표적인 키워드다.왼쪽부
“하이트진로 ‘필라이트 후레쉬’ 주입기 세척·소독 미흡”…식약처 행정처분
[일요신문] 식품의약품안전처(식약처)는 최근 하이트진로가 제조·판매하는 주류 ‘필라이트 후
하이트진로, ‘콧물 맥주’ 논란에 문제 제품 회수…‘인체에 무해’
[일요신문] 하이트진로가 콧물 맥주 논란을 일으킨 필라이트 후레쉬 캔(355㎖) 일부 제품
MZ 공략에 신사업 진출도…‘술기운’ 떨어진 지역소주 돌파구 찾을까
[일요신문] 전국 각 지역에서 존재감을 발휘해온 ‘지역소주’ 업계가 크게 위축되고 있다.
하이트진로, 참이슬·진로 출고가 22일부터 10.6% 선제적 인하
[일요신문] 하이트진로는 주력 소주 제품인 참이슬과 진로의 출고가를 12월 22일 출고분부
하이트진로, 내년부터 소주 출고가 인하…세금 인하로 참이슬‧진로 등 10.6% 낮아져
[일요신문] 하이트진로가 내년부터 소주 제품 출고가격을 인하한다.서울시내 한 편의점의 냉장
‘출고가 떨어지겠지만…’ 기준판매비율 도입, 주류가격 안정화될까
[일요신문] 정부가 2024년 1월 1일부터 국산 주류 과세 시 ‘기준판매비율’을 적용하는
위스키 사업 ‘불발’…창립 100주년 앞둔 하이트진로 활로찾기 고심
[일요신문] 하이트진로가 성장 둔화를 겪고 있다. 올해 3분기 실적이 시장 기대치를 밑돌
하이트진로, 내달 9일부터 소주 제품 출고가 6.95%↑
[일요신문] 하이트진로는 다음 달 9일부터 소주류 제품의 출고가격을 인상한다고 31일 밝혔
[단독] 하이트진로그룹이 숨겼던 대우화학 지분 증여 속사정
[일요신문] 하이트진로그룹의 친족회사인 대우화학의 최대주주 이상진 대표가 그의 아들 이동준
경찰, ‘하이트진로 본사 점거’ 화물연대 조합원 48명 불구속 송치
[일요신문] 하이트진로 본사를 점거했던 민주노총 공공운수노조 화물연대 소속 조합원들이 특수
제1697호 뉴스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