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분기 흑자에도…KG모빌리티 아직 안심하긴 이른 까닭
[일요신문] KG모빌리티(옛 쌍용자동차)가 예상을 깨고 올해 1분기 흑자를 거뒀다. 그럼에
고객 접점을 넓혀라…눈길 끄는 KGM ‘사MOT(사뭇) 다른’ 마케팅
[일요신문] 고객 접점이란 고객이 제품을 구매하는 일련의 과정에서 브랜드를 접하는 모든 순
KG모빌리티, 수출 호조에 분기 매출 1조 다시 돌파
[일요신문] KG모빌리티가 수출 호조의 영향으로 3분기만에 분기 매출 1조 원을 다시 돌파
KG그룹 곽재선 회장, KG스틸 주식 10만 주 매입…왜?
[일요신문] 곽재선 KG그룹 회장이 KG스틸 주식 10만 주를 매입했다.서울 중구 통일로에
KG모빌리티, 3월 판매량 전년비 21% 급감…이유는?
[일요신문] 지난달 KG모빌리티의 자동차 판매량이 전년 동기 대비 급감했다.KG모빌리티가
[시승기] 전기차 영토 확장 이끌까…KG모빌리티 ‘토레스 EVX’
[일요신문] KG모빌리티(옛 쌍용자동차)는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토레스 기반의 전기차
‘프랜차이즈 잔혹사 끊을까’ KG할리스F&B IPO 추진 앞과 뒤
[일요신문] 커피 프랜차이즈 ‘할리스’를 운영하는 법인 KG할리스F&B가 기업공개(
KG모빌리티 노사 임단협 타결…기본급 5만 원↑
[일요신문] KG모빌리티 노사가 올해 임금·단체협약(임단협)에 최종 합의했다.KG모빌리티
KG모빌리티, 2분기 영업익 187억 원…‘2개 분기 연속 흑자’
[일요신문] KG모빌리티는 올해 2분기 연결 기준 영업이익이 187억 8100만 원을 기록
[단독] ‘끝나지 않은 인수전’ KG모빌리티 계약금 반환 소송 휘말린 내막
[일요신문] KG모빌리티(옛 쌍용자동차)가 스마트솔루션즈(옛 에디슨EV)와 계약금 반환 청
‘가격대비 성능이…’ 케이카는 왜 아무도 안 타려 할까
[일요신문] 직영중고차 플랫폼 기업 ‘케이카(K-car)’ 인수전이 표류하고 있다. 인수
‘같은 길, 다르게 가겠다’는 KG모빌리티, 미래 모빌리티 기술 전략은?
[일요신문] KG모빌리티가 미래 기술 분야 혁신 경쟁에 출사표를 던졌다. 전략의 핵심은 ‘
제1697호 뉴스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