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형타운하우스에 야외정원, 테라스, 다락방까지...
[일요신문]매체를 통해 볼 수 있는 유명 연예인들 집의 호화로움은 일반적인 아파트에서는 보지 못한 높은 천장의 거실, 널찍한 마당, 야외 테라스, 다락방까지 알찬 내부 구성은 많은 이들의 부러움을 산다.
타운하우스는 고급빌라 한 채가 따로 떨어져 있는 것이 아니라 빌라 한 채가 한 동이 되어 단지를 이루며, 단지 내에는 보안서비스회사와 연계한 경비를 상주시키거나 따로 경비동을 세우기 때문에 보안 수준도 높은 편이다. 대중의 시선을 의식하는 연예인들을 끌어 모으는 결정적인 이유이기도 하다.
‘피콜라홀딩스(대표 이범열)’는 44평형~47평형 소형타운하우스 사업인허가 완료에 따라 사전 청약을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동백택지개발지구내 블록형단독주택용지에 최초로 소형타운하우스 분양이(문의:1899-7465)개시된다.
고급빌라에 대한 일반적인 로망을 적극 반영하여 고급 펜트하우스에서나 보던 높이 4m의 천정고를 전 세대 거실에 적용했다.다락, 테라스, 정원 등의 차별화된 서비스 면적을 제공해서 집에서 텃밭을 가꾸거나 바비큐 파티를 여는 등의 전원생활이 가능하다.
거실을 비교적 넓게 설계했고, 주방, 안방, 붙박이장, 화장대를 한샘으로, 욕실은 대림바스로 시공해 가구나 마감 자재의 품질을 고려했다.
A, B, C 세가지 타입으로 나뉘며 실 평형은 각각 44평, 42.4평, 47평이다. A와 B타입은 두 개 층을 사용하며, A타입 거실 전면에는 정원이 제공되고 B타입은 두 개의 테라스가 제공된다. C타입은 세 개 층을 사용하고 거실 전면 정원, 옥상 전용 테라스를 제공한다. 침실, 거실, 주방, 욕실 등의 공간은 층 별로 다르게 배치해서 땅콩주택 구조와 비슷해 넉넉한 공간활용이 가능하다.
단지 바로 옆에 중학교와 초등학교,고등학교가 위치하고,분당~수서 고속도로와 가까워 강남 및 수도권까지 이동이 용이하다. 분당이나 판교로 출퇴근하는 경우 15분정도 소요된다. 인근에 에버랜드, 미술관, 대형마트가 위치해 있고,종합병원은 착공 중이며 2016년에 개원 예정이다.
12월 말 현장에서 모델하우스를 오픈하며 분양계약 시 중도금 60% 무이자 할부 혜택이 주어진다.
온라인 뉴스1팀 ilyo22@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