때론 스킬로 때론 말발로
업종별로 ‘아가씨’들을 공략하는 비법이 있을까. 인터넷에서는 수많은 ‘고수’들이 업종별 여성 공략법에 관한 글을 올리고 있다. 이들은 일단 안마나 성매매 업소 등 직접적인 성매매를 하는 곳에서는 무조건 성관계를 잘해야 한다고 적고 있다. 그녀들은 직업적으로 섹스를 하긴 하지만 그럴수록 더욱 섹스를 즐길 수 있게 해주어야 좋아한다는 것이다. 매일 매일 힘든 일을 하지만 남자에 따라서는 그 힘든 일이 함께 ‘즐거운 일’이 되기도 한다는 것. 따라서 성매매 여성들에게는 무조건 탁월한 섹스 스킬을 발휘해야 한다고.
반면 대딸방의 경우는 그녀들의 ‘시간관념’을 바꿔줘야 한다. 어차피 시간이 정해져 있는 그녀들에겐 남자는 시간으로 보인다고 한다. 하지만 이럴 때 ‘나는 당신을 한 시간 동안 산 것이 아니라 당신과의 즐거운 시간을 샀다’라는 등의 말로 플레이를 유도하면 그녀들 역시 같이 즐기게 된다는 것.
반면 채팅이나 나이트 클럽에서 만난 여성들을 공략하기 위해서는 멀티 플레이어가 되어야 한다고 조언한다. 때로는 유머스럽게, 때로는 귀엽게, 또 때로는 카리스마 있게 말하고 행동해야 그녀들이 넘어온다는 이야기다.
구성모 헤이맨뉴스 대표
heymantoday@paran.com
▶ 저작권자© 일요신문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 일요신문i는 한국기자협회, 인터넷신문윤리위원회, 일요신문 윤리강령을 준수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