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신문]방송통신위원회 인천시청자미디어센터는 ‘기초과정-라디오제작’ 등 4개 강의를 개설하고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23일 밝혔다.
모집프로그램은 정규미디어교육 △기초과정-라디오제작 △중급과정-동영상 촬영, 편집 △스킬업-프리미어 △스킬업-After Effect 등 4개 프로그램이다.
기초과정은 라디오 매체에 대한 기본 이해 및 라디오프로그램 제작과정 전반을 이해하고 라디오 콘텐츠를 제작할 수 있는 과정으로 3월 4일부터 매주 수, 금요일 8강으로 진행된다.
중급과정은 다양한 촬영보조장비를 사용해 촬영 편집해 영상콘텐츠의 완성도를 높이는 과정으로 기초과정 강의 수료자 및 동영상 제작 경험자 대상으로 모집한다. 3월 4일 개강하며 매주 수, 금요일 3시간 10강으로 진행된다.
또한 ‘스킬업’ 과목을 신설해 프리미어와 After Effect 교육을 운영한다.
영상 편집 프로그램인 프리미어를 사용해 고급 수준의 편집 실력 향상을 목표로 진행하는 ‘스킬 업-프리미어’ 교육은 3월 10일부터 시작하며 직장인과 학생을 고려해 수업시간을 저녁시간으로 편성했다. 교육은 영상효과와 타이틀 제작에 활기를 불어넣을 수 있는 강의로 After Effect 프로그램 전문 강사가 진행한다. 동영상제작 경험자 대상으로 모집하며 3월 7일부터 주1회, 14시부터 3시간동안 진행한다.
4개 교육의 모집기간은 오는 25일까지이며 모든 교육 과정은 무료로 진행된다.
교육 신청 및 내용, 일정 등 자세한 사항은 인천시청자미디어센터 공식블로그(http://blog.naver.com/incheoncomc)를 참조하거나 담당자(032-722-7921~2)에게 문의하면 된다.
박창식 기자 ilyo11@ilyo.co.kr
‘이천청소년재단 대표이사 직장 갑질 규탄과 해임촉구’ 결의대회 열려
온라인 기사 ( 2024.11.19 10:16 )